종합건물관리 전문업체 (주)희명공사가 상반기 영업부서 개편 및 확장을 통해 업무영역을 전반적으로 개편한다고 밝혔다. 

(주)희명공사는 1993년도부터 진행해온 이래로 현재까지도 수백개의 빌딩건물관리를 진행하고 있는 건물관리전문업체로 경력이 오래되면서 젊은 직원들로 구성된 업체이다. 

(주)희명공사 관계자는 "이번 추가확장을 통해 고객들의 불편사항을 최소화할 방침이라고 전했으며, 빌딩관리를 비롯하여 사옥관리,신축건물빌라 및 아파트관리 등 세분화된 부서개편을 통해 고객서비스 만족도를 높이는데 주력할 예정이다"라며 "1993년도 설립이래 현재까지 주요 건물관리를 비롯하여 전국의 빌딩관리 등 수백개의 관리를 통해 종합건물관리 노하우를 가지고 업무를 진행하고 있다" 라고 전했다.

그러면서 "이번 상반기 사업부 확장은 마케팅사업부를 비롯하여 영업부 개편으로 좀더 탄력적으로 업무를 운영할 수 있도록 별도 법인도 고려중이다" 라며 "최근들어 건물관리에 대한 중요도가 높아지고 있으며, 수십년의 노하우를 가진 업무능력 및 인력파견을 통해 안심하고 건물을 맡길 수 있도록 업무를 개편한다"고 설명했다. 

또한 "경비용역부터 미화용역 등 전문화된 업무 시스템은 물론 원가절감 및 건물수명을 연장할 수 있도록 각종 부품 교체주기 준수 등 꼼꼼한 업무를 통해 현재까지도 다양한 클라이언트를 보유하고 있다."라며 "이번 사업부 확장을 통해 좀더 세밀한 업무처리가 가능할 예정이며, 건물종합관리를 비롯하여 미화관리, 주차관리, 건물유지관리 등 가장 핵심적이고 중요한 부분을 꼼꼼하게 고객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 라고 덧붙였다. 

한편, (주)희명공사의 다양한 건물관리 포트폴리오 및 문의와 관련해서는 고객센터 유선상담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