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화호도과자 “다가오는 설 명절, 영양간식을 선물하세요”
학화호도과자 “다가오는 설 명절, 영양간식을 선물하세요”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1.27 1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가오는 설 명절에 가족과 주변 친지, 직장동료 등에 감사의 뜻을 담아 선물하려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다. 특히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으로 주는 이와 받는 이 모두 만족할 수 있는 선물로 영양 간식이 떠오르고 있는 추세라고 업계 측은 전했다. 

이와 관련, 1934년부터 시작되어 87년 전통을 이어가는 천안 명물 원조 호두과자 브랜드 ‘학화호도과자’가 주목받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학화호도과자는 개수에 따른 다양한 구성과 고급스러운 패키지, 부담스럽지 않은 가격임에도 정성이 느껴진다는 장점으로 명절 선물세트, 결혼식 답례품 등으로 인기를 끈다”고 설명했다. 

이어 “남녀노소 좋아하는 영양간식인 호두과자 속의 호두는 칼슘, 아연, 철, 단백질 등의 영양소가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고 필수지방산인 오메가-3가 함유돼 심장 건강과 인지 기능 향상으로 알츠하이머 등 뇌 기능 저하 질환 예방에 효과적이다”라고 덧붙였다. 

학화호도과자는 어떠한 인공 감미료나 방부제 첨가 없이 밀가루에 계란과 물, 우유, 설탕 그리고 팥앙금과 호두만을 이용해 만들어진다. 영양이 가득할 뿐 아니라, 순도가 높아 열흘이 지나도 쉬거나 상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으며, 큼직한 호두알을 통째로 사용해 달지 않으면서도 부드러운 맛을 자랑한다.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설 명절 선물뿐만 아니라 봄철 결혼식을 앞둔 예비부부들에게도 결혼식 답례품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며 “학화호도과자는 2~3천원 대부터 시작하는 다양한 선물세트가 구성되어 있어 가성비 좋은 답례품으로 주목받는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학화호도과자는 천안 구성동 본점, 원성동 직영점, 명동 직영점, 강남 직영점 등의 매장을 운영 중이며, 특히 학화호도과자 천안 구성동 본점에서는 호두과자 제조공정도 견학할 수 있어 새로운 추억을 만드는 아이들의 방문이 이어지고 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