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헬스케어 전문기업 셀리턴은 설명절을 앞두고 ‘웨어로즈(WHEROES)’를 구매하는 고객을 위해 특별 가격 혜택을 담은 프로모션과 ‘효과로 말하는 웨어로즈’ 리뷰 작성 이벤트 두 가지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관계자는 “셀리턴 웨어로즈는 신개념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을 복합 조사하는 듀얼 파워시스템으로 Y존과 W존을 중심으로 근본부터 탄탄하게 뷰티케어부터 헬스케어까지 가능한 바디케어 기기이다. 근적외선은 세포 활성화를 유도하고 원적외선은 복사열로 체온 상승을 유도해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셀리턴 웨어로즈는 올해 초 출시된 지 3주 만에 맘카페를 중심으로 사용후기 입소문이 퍼지며 온 가족 면역력 관리를 위한 홈케어 아이템, 부모님을 위한 프리미엄 명절선물 아이템으로 급부상하고 있다고 업계 측은 말했다. 

셀리턴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의미로 두 가지 특급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웨어로즈를 약 20만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특별 프로모션과 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경품을 제공하는 리뷰 작성 이벤트가 동시에 진행된다.

먼저 설명절을 맞아 진행되는 프로모션은 20만원 상당의 가격 혜택을 받아 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좋은 기회다. 설 명절 프로모션은 다음달 14일까지만 진행되며 셀리턴 공식스토어에서 구매하는 경우에만 적용된다. 

80만원 상당의 경품을 증정하는 리뷰 작성 이벤트도 주목할 만하다고 설명했다. ‘효과로 말하는 웨어로즈’ 리뷰 이벤트에서는 웨어로즈 구매 후 제품을 사용하며 느낀 효과를 중심으로 찐후기를 남기면 80만원 상당의 프리미엄 넥케어 뷰티디바이스인 ‘셀리턴 넥클레이’를 후기 작성자 모두에게 경품으로 증정한다. 단순한 제품 개봉기만 담은 리뷰는 인정되지 않으며 반드시 효과를 이야기하는 포토후기 형태로 작성돼야 한다. 제세공과금은 고객 부담이며 이벤트 종료기간은 미정이다. 

셀리턴 관계자는 “웨어로즈는 라이트테라피 기반의 홈케어 기기로 시중의 온열기기의 겉따뜻함과는 차원이 다른 따뜻함으로 사용자들 사이에서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며 “설명절을 앞두고 새로운 선물을 검토하고 있다면 신개념 근적외선과 원적외선의 듀얼 파워시스템으로 아름다움과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바디케어 기기를 선물해보길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