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대표 캐주얼 브랜드 ‘아메리칸 이글(American Eagle)’이 일본 유명 아티스트 신페이 나이토와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다채로운 아이템으로 구성된 컬렉션을 론칭했다고 밝혔다. 

이번 컬렉션에서는 나이토의 미래주의적인 일러스트와 독특한 기법, 수채화 페인팅, 미래주의적 디자인으로 아메리칸 이글의 클래식한 감성을 재구성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계자는 “일본의 미래주의 작가이자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아티스트 신페이 나이토는 그만의 특징인 다채로운 색감과 상상력을 자극하는 일러스트를 붓 터치를 통해 AE x NAITO에 녹여냈다. 또 일본의 문화적 헤리티지가 담긴 콘셉트와 쾌활하고 예술적인 디자인을 담아낸 이번 컬렉션은 진정성과 자기표현이라는 아메리칸 이글의 브랜드 콘셉트와 조화를 이루며 ‘AE x NAITO’만의 가치를 높인다”고 전했다. 

새해를 맞아 모두가 2021년을 멋지게 출발하길 바라는 마음으로 새롭고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선사하는 AE x NAITO 컬렉션은 여성용, 남성용 의류뿐만 아니라 버킷햇, 반다나, 마스크와 같은 액세서리도 함께 선보인다. 

여성용 컬렉션은 프린트 후드와 티셔츠부터 아웃도어 활동에 어울리는 레깅스와 수영복까지, 새로운 시즌에 맞는 새로운 분위기의 아이템을 제안한다. 편안한 스타일과 함께 생명력 넘치는 봄 향기의 싱그러운 매력을 선사하는 이번 컬렉션은 핑크와 블루, 마린 블루, 올리브 그린 같은 밝고 화사한 컬러와 블랙 등의 다채로운 컬러의 조화를 담아낸 플라워 패턴이 주조를 이룬다. 

또한 일본의 전통 염색 기법인 시보리 기법에서 영감을 받은 나이토의 디자인은 몽환적인 느낌의 플라워 프린트로 밝고 화사한 스타일을 표현하며, 수채화 기법으로 프린트한 아메리칸 이글의 브랜드 로고로 특별한 매력을 더했다. 

남성용 컬렉션은 더욱 대담하고 다양한 남성 의류 스타일로 구성돼 아메리칸 이글의 새로운 비전을 제시한다. 용이나 불사조 같은 애니멀 프린트 요소는 다채로운 컬러톤과 결합해 강인하면서도 긍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이와 같은 디자인 요소들은 아메리칸 이글의 클래식 아이템과 믹스 앤 매치가 가능하다. 또 나이토의 디자인에는 상징적이 의미가 숨겨져 있다. 힘을 상징하는 호랑이 줄무늬와 일본 기모노 원단에 자주 사용되는 물결 패턴을 통해 2021년 새해에는 전 세계에 행운이 깃들기를 바라는 마음을 담아냈다고 전했다. 

AE x NAITO 컬렉션의 주인공은 사로잡는 프린트 후드 티셔츠와 루즈핏 스타일의 그래픽 티셔츠, 프린트 반바지, 남성용과 여성용 데님 재킷, 데님 반바지 등으로 꼽을 수 있다. 전반적으로 애니멀 프린트를 사용해 인상적인 효과와 스타일을 연출하는 디자인 콘셉트는 특히 데님과 잘 어우러져 패셔너블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도록 돕는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한편 아메리칸 이글은 설 연휴 맞이 30% 신상품 특별 할인을 진행한다. 관련된 상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