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점은행제 원격교육기관 ‘휴넷평생교육원’이 PC 웹사이트를 전면 개편했다고 밝혔다. 이번 개편은 학습자들의 보다 더 쉽고 간단한 정보 습득을 돕는 것에 초점을 두고 진행됐다고 전했다. 

관계자는 “개편된 웹사이트에서는 메인 배너를 통해 사회복지사, 경영학사 등 휴넷평생교육원이 운영하고 있는 교육과정 및 진행 중인 이벤트에 대한 정보를 손쉽게 알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더불어 “개강일, 장학 혜택, FAQ, 수강후기 등과 같은 자세한 정보를 함께 제공해 사용자들의 이해를 돕는다. 또 단과와 패키지로 나뉜 수강신청도 메인에 노출되어 있어 쉽게 접근이 가능하도록 했다”고 설명했다. 

PC 웹사이트 개편과 동시에 2월·3월 개강반 수강생 모집도 실시된다. 휴넷평생교육원은 2021년 국가평생교육진흥원으로부터 평가인정 인가완료를 통해 신뢰성을 갖춘 교육원으로서 학점은행제 학위 취득과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다양한 과정을 운영 중이다. 

세부 과정으로는 ▲경영학, 심리학 학위 전공과목 완제 ▲한국어교원2급 전과목(이론, 실습) 완제 ▲사회복지사2급 전과목(이론, 실습) 완제 ▲공인회계사 시험 응시 자격에 필요한 전과목 ▲평생교육사 2급 전과목(이론) 등이 있다. 

휴넷평생교육원 관계자는 “금번 웹사이트 개편을 통해 학습자 및 사용자들이 좀 더 편리하고 손쉽게 교육과정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길 바란다”며 “교육의 품질을 신뢰할 수 있는 우수 교육기관으로서 학위·자격증 취득과 자기 계발을 원하는 학습자들을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휴넷평생교육원은 20년 이상 온라인 교육 노하우와 1:1 학습설계 컨설팅 제공 등 안정적인 학습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우수한 강의 콘텐츠 및 학습 교안, 과제작성가이드 등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온라인 학점은행제의 장점을 최대로 활용하여 언제, 어디서나 모바일 학습이 가능하도록 매주 앱푸시와 문자메시지를 통한 일정 알림 기능을 지원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