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윤수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금’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금은보화를 주워 먹는 꿈 
금은보화를 주워 먹는 꿈은 굉장한 길몽이다. 상당히 많은 돈이 들어온다. 귀한 신분으로 사회의 지도자가 된다.

2. 땅에 떨어진 금시계를 줍는 꿈 
땅에 떨어진 금시계를 줍는 꿈을 꾸었다면 뜻밖에 횡재를 하게 된다는 뜻이다. 재물, 돈, 물품이 들어온다.

3. 금은보석이 빛을 발하는 꿈 
금은보석이 빛을 발하는 꿈은 업적, 작품 등이 크게 성취되고, 명예, 영광, 부귀, 진가 등을 인정받게 된다.

4. 배꼽에서 오색 금은보화가 쏟아져 나오는 꿈 
배꼽에서 오색 금은보화가 쏟아져 나오는 꿈을 꾸었다면 이는 뜻밖의 신의 도움으로 일확천금을 만지고 당대에 부자가 된다. 복꿈이다.

5. 황금 도장을 얻는 꿈 
재물과 돈이 생긴다. 임산부가 꿈을 꾸면 득남하고 장차 커서 출세한다. 명예, 횡재, 합격, 승진, 당선, 자격취득, 재수대통 등의 길운이다.

6. 은잔, 황금잔 등의 컵을 얻는 꿈 
은잔, 황금잔 등의 컵을 얻는 꿈을 꾸었다면 길몽이다. 명예로운 일에 좋은 협조자나 방도가 생긴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금’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