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졸 검정고시에 합격하면 정시 확대로 대학 진학을 준비할 수 있고, 취업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자격증 시험에도 응시가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대기업 및 공기업 공채에도 지원이 가능해 매년 응시인원이 꾸준히 늘고 있는 추세라고 업계 측은 전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개정 교육과정을 반영한 고졸 검정고시 핵심개념서를 무료로 배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핵심 키워드가 정리돼 있으며, 최신 기출 분석을 수록해놔 초보 수험생에게 딱인 필수 아이템이다. 

핵심개념서는 2021년부터 고졸 검정고시 출제 과목 및 교육과정이 변경됨에 따라 이에 완벽하게 대비할 수 있도록 검정고시 시험에 대한 모든 정보, 주요 과목 고득점 학습법과 기간별 학습 전략 등 합격을 위한 핵심 전략을 모두 수록했다.

국어, 영어, 수학 등 주요 과목의 영역별 키워드와 핵심 내용도 포함했다. 수험생들이 최신 경향을 파악할 수 있도록 주요 과목에 대한 기출문제를 수록해 실력 점검이 가능하다. 기출 해설 특강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에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에듀윌이 심혈을 기울여 제작한 핵심개념서 한 권으로 기초 개념을 한 번에 정리할 수 있다”면서, “개념을 마스터한 후에는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핵이득 합격패스’와 ‘평생패스’, ‘고득점 보장패스’로 최종 합격을 준비하라고 조언했다. 

핵심개념서는 1월 신규 회원이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매일 선착순 30명에게만 제공된다. 수령 신청 및 수강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