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2021년 01월 22일, 오늘의 띠별 운세입니다.

■쥐띠
-1984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72년생 / 오늘 해야 할 일은 미루는 일입니다. 만났다가는 오해만 가중됩니다. 서로가 예민하게 반응해서 나쁜 결과가 초래합니다.
-1960년생 / 매도를 하자마자 금액이 급상승하여 피해가 가중됩니다. 신중함을 기하고 싶어도 마음이 불안하여 실수를 저지릅니다.
-1948년생 / 무엇보다도 중요한 것이 건강의 문제입니다. 그러나 오늘은 건강상에 아무런 문제가 없이 원만하게 보낼 수 있습니다.

■소띠 
-1985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자국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73년생 / 상승세를 타고 있는 격이니 매매에 대해서는 상당히 길한 결과가 기대됩니다. 순발력을 동원해서 최선을 다하시길 바랍니다.
-1961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1949년생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범띠 
-1986년생 / 사면초가! 진퇴양난! 이렇게 힘든 산을 어떻게 넘을 수 있을지 사태가 무척 심각합니다. 상대의 기분을 상하게 해봤자 아무런 이득이 없습니다.
-1974년생 / 기분전환이 필요한 하루입니다. 오늘 같은 날은 새로운 일을 추진한다거나 중요한 일을 처리하기보다는 한 발자국 물러서 주변을 살피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1962년생 / 팔고 사는 것을 마음 내키는 대로 진행해도 무방합니다. 큰 이익을 보게 될 것이기 때문에 기대해도 좋은 성과가 있을 것입니다.
-1950년생 / 자식들과 상의해 보세요. 만남과 인연의 운이 대통하는 날이기 때문에 무슨 일에나 좋은 결과가 반영됩니다.

■토끼띠 
-1987년생 / 충동의 변동 수가 유난히 많은 날입니다. 사사건건 시비가 교차합니다. 이럴 때는 정면돌파보다는 여유 있는 마음의 자세가 미덕입니다.
-1975년생 / 물건을 구매하거나 파는 일에 좋지 않은 변동 수가 일어납니다. 눈 앞에서 원하지 않던 자금이 지출되니 할 말이 없이 막막할 뿐입니다.
-1963년생 / 방문을 하여 즐거운 담소를 나누거나 뜻밖에 행운을 맞이하게 됩니다. 원하는 바를 쉽게 달성할 수 있습니다.
-1951년생 / 지금은 위태로운 느낌이 들더라도 무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계획했던 일들을 추진하기에 적합합니다.

■용띠 
-1988년생 / 귀인의 도움으로 계획했던 일들이 순조롭게 진행됩니다. 조심해야 할 것은 감언이설에 속지 마시기 바랍니다.
-1976년생 / 의사 결정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신중을 다하도록 해야 합니다. 결정할 때와 보류할 시점을 잘 파악해야 합니다.
-1964년생 / 만나면 원수집니다. 심각하지 않을 수 없습니다. 흰머리만 더 늘어날 뿐 성과가 하나도 없습니다.
-1952년생 / 당신의 모든 운이 침체 되어 있습니다. 무슨 일이든지 손실만 더 커질 뿐입니다. 평정심을 유지하는 것이 최선입니다.

■뱀띠 
-1989년생 / 아무도 믿을 수가 없습니다. 귀인의 도움도 전혀 나에게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다툼만 일어날 뿐입니다.
-1977년생 / 마음을 굳게 먹고 다른 사람의 말에 귀 기울이지 마세요. 상대방은 당신에게 평생 배필! 이혼은 금물!
-1965년생 / 모임이나 외출하기에 아주 좋습니다. 오랜만에 동창들과 만나거나 사랑하는 가족과 함께 여행을 계획하는 것도 좋습니다.
-1953년생 / 소신 있는 하루가 되기 바랍니다. 주변 여건은 그리 중요하지 않습니다. 여러 말들이 내 마음을 흔들어 놓는다고 해도 당신의 소신이 당신을 빛내줄 하루가 됩니다.

■말띠 
-1990년생 / 잘못된 만남! 힘든 하루가 됩니다. 만나면 불화와 다툼의 연속입니다. 마음으로 감수하기가 어려울 정도입니다.
-1978년생 / 계획하는 일이 좋을 때 만나 개화를 합니다. 모든 일이 순조로워 하는 일마다 좋은 결과를 맺습니다.
-1966년생 / 가정에 금전운이 상승하여 재물이 들어옵니다. 그러나 질병으로 인해 병원 지출이 예상됩니다.
-1954년생 / 그동안 노력했던 일들이 한순간에 와르르!! 망망함은 표현할 길이 없습니다. 무엇보다 건강에 유의하세요.

■양띠 
-1991년생 / 마음을 편히 가지고 기다린다면 좋을 것입니다. 당신의 힘으로 해결할 수 없는 일들을 붙들고 애를 태울수록 손해가 됩니다.
-1979년생 / 만나러 가도 부재중이거나 시간, 돈만 낭비할 일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신중하게 처신해도 본전이면 다행입니다.
-1967년생 / 노력한 만큼 얻을 수 있는 운입니다. 들어오는 금액은 적을 수 있으나 순수한 수익의 돈입니다.
-1955년생 / 새로운 일을 계획하고 진행하는 것보다는 기존에 했던 일들이 답이 될 수 있는 오늘 하루입니다.

■원숭이띠 
-1992년생 / 고집으로 인해서 자신의 발등을 스스로 찧는 격이니 여간 안타까운 일이 아닐 수 없습니다. 주변 사람을 원망하는 것은 금물입니다.
-1980년생 / 몸의 상태가 아주 좋습니다. 직장 동료들과도 원만한 하루가 예상됩니다. 무슨 일이든지 본인의 마음 먹기에 달려 있습니다.
-1968년생 / 업무적으로 좋은 분위기 속에서 일들이 잘 진행됩니다. 귀인의 도움으로 인해 원만한 하루가 됩니다.
-1956년생 / 위태롭고 때가 아직 이르지 않았으니 지금 무슨 일을 시작한다 하더라도 방해가 있을 것입니다.

■닭띠 
-1981년생 / 아주 먼 곳에서부터 반가운 소식이 날아오니 근심덩어리가 사라지는 오늘입니다. 진행하던 일들도 차질 없습니다.
-1969년생 / 서로의 애정을 확인하기에 부족함이 없는 날입니다. 애정지수 만점! 부부 교감 지수 만점! 오랜만에 외식을 통해 사랑의 여유를 즐겨 보도록 하세요.
-1957년생 / 서로를 이해한다면 더 이상의 아픔과 고통은 없을 것입니다. 먼저 화해를 청하는 것이 순서입니다.
-1945년생 /무슨 욕심이 있겠습니까! 가족을 위한 마음의 배려가 좋게 반영되지 못하는군요! 자식 때문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개띠
-1982년생 / 건설 관련된 일을 하는 사람에게는 힘든 오늘입니다. 일찍 귀가하여 조용히 하루를 정리한다면 머리는 한결 가벼워질 것입니다.
-1970년생 / 오늘따라 사랑하는 남편이, 아내가 더 든든하게 느껴지는 하루입니다. 가화만사성! 집안이 편안하기 때문일까요? 모든 것이 원만한 하루입니다.
-1958년생 / 계획하던 일들이 타인의 도움을 받아 진행됩니다. 초반에는 다소 어려움이 따르겠으나 시간이 지나면서 회복됩니다.
-1946년생 / 진행하는 일마다 실수를 계속 반복합니다. 이 경우에는 한 발자국 물러서 또 다른 기회를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돼지띠 
-1983년생 / 안일한 자세보다는 확고하면서도 자리가 잡혀 있는 모습을 만들도록 노력하는 하루가 되시기 바랍니다. 내 주변을 정리하면서 마음을 다스리는 하루가 되어 보세요.
-1971년생 / 천 리 길도 한 걸음부터입니다. 마음만 앞서서 여러 가지 일들을 그릇 칠 수 있으니 마음의 평정을 유지하기 바랍니다.
-1959년생 / 그동안 무리하게 이끌어 간 결과가 오늘 반영되었다고 보시면 좀 위로가 될 수 있을 것입니다. 원인을 남에게 돌리지 마시기 바랍니다.
-1947년생 / 자식으로 인해 지출이 예상됩니다. 금액이 상당히 크겠으니 손해가 이만 저만이 아닙니다. 건강은 좋습니다.

본 인포그래픽의 운세내용은 사주닷컴과의 콘텐츠 제휴로 제작되었습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