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엠영수학원이 전국 제4회 GLOBAL국제영어말하기대회 전원 수상과 함께 우수지도학원으로 선정되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엠영수학원은 처음 출전한 ㈜글로벌영어교육아카데미에서 주관하는 본 대회에서 지도력을 인정받으며 우수지도학원으로 선정되었다."라며 "또한 본 대회에서 초등부, 중등부를 포함한 전원 10명이 전원 수상을 하였으며 대상 3명, 금상 5명, 은상 2명을 배출했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이엠영수학원은 결과뿐만 아니라 과정 역시 중요시 여기기에 아이들과 대회준비 할 때는 함께 즐기며 대회를 준비하였다. 영어말하기 수상의 비법으로 문장 암기와 꾸준한 발표 훈련 등 전달력을 위한 정확한 발음 그리고 표정과 시선처리 등을 꼽았다."라며 "말하기대회 준비과정에서 학생들의 동기부여를 가장 먼저 잡아주며 선생님과의 소통과 호흡을 중요시 여기며 준비하는 과정 속에서 배우고, 성장할 수 있는 환경을 조성했다."라고 설명했다.   

박인영 원장(Julie)은 “아이들과의 소통을 중요시 여기는 만큼 교육에서도 서로 소통과 신뢰가 쌓인 후에 학습적인 부분에서도 성장할 수 있다고 믿고 있다. 항상 더 좋은 교육을 위해 이엠교육은 꾸준히 연구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또한, 이엠영수학원은 (주)비상교육이 주최한 제 12회 TESOM 수학학력평가시험을 참가하여 대상, 최우수상, 우수상, 장려상을 수상 받은 이력을 가지고 있다. TESOM 수학학력평가시험에서도 우수학원으로 선정하여 우수단체상을 수상 받았다.

전국 대회에서 높은 상을 수상 받은 것과 학원 또한 ‘지도우수상’과 ‘우수단체상’을 받은 것은 매우 영광스러운 일이기에 박인영 원장(Jule) 역시 “이엠교육을 믿고 따라와주고, 성장한 친구들이 매우 자랑스럽다” 이어서 “앞으로도 노력하고, 동행해가는 교사가 되도록 더욱 노력할 것”이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