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대입구 미용실 준오헤어 서울대샤로수길점에서 세계적인 색채 연구소 팬톤이 발표한 2021년 컬러를 소개하며 올해의 헤어컬러를 제안했다.

지난 12월 뷰티와 디자인 등 각종 분야에 컬러적으로 영향을 많이 주는 세계적인 색채전문기업 ‘팬톤’은 2021년 컬러는 '일루미네이팅'과 '얼티미트 그레이'라고 발표했다.

준오헤어 서울대샤로수길점 차지영 디자이너는 "2021년 헤어컬러 연출에도 영향이 있을 것으로 전망하며, ‘일루미네이팅’은 화사한 노란색으로, 생기가 넘치는 에너지를 표현하고 있고, 얼티미트 그레이는 견고함과 신뢰를 상징하는 자연스러운 회색이다"라며 "이 두 가지 컬러의 조합은 긍정적인 희망을 연출할 수 있는 컬러다."라고 소개했다. 

그러면서 "남다른 컬러 레시피로 고급스러운 컬러와 손상을 최소화한 컬러를 만들어주고 고객의 얼굴형과 생활패턴, 얼굴톤 등에 따라 퍼스널 컬러를 찾아주는 디자이너로서 최선을 다하겠다"라고 전했다. 

이어 차지영 디자이너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해드리기 위해 끊임없는 교육프로그램 스터디에 힘쓰고 있다”며, “매력적인 분위기 연출과 고객 감동을 주는 서비스 제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준오헤어 서울대샤로수길점에서는 네이버예약으로 ‘차지영 디자이너’를 지정해 방문하면 20% 할인혜택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자세한 정보는 포털 검색 및 전화문의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