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시크리에이티브㈜가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과 함께 종이팩 후시워터를 활용한 온실가스감축 캠페인을 선보인다.

관계자는 “깨끗한 물에 미네랄을 첨가한 후시워터는 국내 최초로 아셉틱(Aseptic·무균) 종이팩 테트라팩을 이용하여 신선하고 안전하게 마실 수 있으며 플라스틱 사용을 크게 줄임으로써 온실가스 감축과 자연보전에 큰 효과를 이끌어내고 있다”고 전했다. 

후시워터는 유엔기후협약 캠페인 로고(Climate Neutral Now)를 팩 디자인에 활용하여 온실가스감축 활동을 함께 홍보한다. 캠페인을 통해 판매된 수익금의 일부는 유엔기후변화협약과 함께 탄소배출권을 상쇄하여 온실가스를 줄이는데 쓰일 예정이다.

유엔기후변화협약(UNFCCC) 글로벌 기후 행동 프로그램 관리자 Miguel Naranjo는 “종이팩 후시워터는 온실가스감축과 자연보전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후시크리에이티브와 기후변화 대응안을 비롯한 지속가능발전목표(Sustainable Development Goals, SDGs)에 대한 협력에 큰 기대를 갖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후시크리에이티브 측은 “종이팩 후시워터를 통해 환경에 도움이 되고 있어 뿌듯하다. 유엔기후변화협약과 온실가스감축과 자연보전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함께할 것”라고 전했다.

한편, 후시크리에이티브(HOOXI Creative)는 자연환경에 도움을 줄 수 있는 HOOXI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HOOXI(후시)는 ‘숨쉬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친환경 브랜드라는 이름에 걸맞게 환경을 생각한 종이팩 후시워터를 출시했으며, 최근 배우 윤균상이 참여한 반려동물 브랜드 후시펫(HOOXI PET)을 런칭하여 보령제약그룹과 반려동물 영양제 사업을 진행 중이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