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감다, ‘코코넛워터 바디워시’ 와디즈 펀딩 종료...2월 출시 예정
휘감다, ‘코코넛워터 바디워시’ 와디즈 펀딩 종료...2월 출시 예정
  • 보도본부 | 조재휘 기자
  • 승인 2021.01.15 12: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향기와 감성을 담은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휘감다(Hwigamda)가 ‘코코넛워터 바디워시’ 6종의 와디즈 펀딩을 끝마치고 제품을 곧 입고해 2월 1일부터 자사 온라인 홈페이지 및 네이버 스토어팜에서 출시 예정이라고 15일 밝혔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펀딩 플랫폼인 와디즈(Wdiz)에서 해당 바디워시 6종을 펀딩해 목표 금액의 1259%를 달성했으며, 성공적인 펀딩 마감으로 더 좋은 제품을 연구 중에 있다.

이 바디워시는 더 부케(플라워 가든), 윈터 소나타(화이트 머스크), 레이지 애프터 눈(코튼), 미스터 우디(우디), 레디 포 홀리데이(그린 시트러스), 르 블랑(솝) 총 6가지의 향으로 샤워 후에도 그 향긋함이 오래도록 유지되는 퍼퓸드 바디워시다.

관계자는 “코코넛야자수를 36.72%(367,200ppm) 함유하고 있어 수분 유지와 피부 보습에 도움을 주고, 자연유래 추출물인 피톤치드 콤플렉스가 피부를 릴렉싱 시켜주며 피부 결을 보다 부드럽게 유지하는데 도움을 준다”고 전했다. 

이어 “AHA, BHA, PHA가 함유돼 묵은 각질을 마일드하게 관리해줄 수 있으며, 365일 데일리로 바디를 관리하기에 적합한 제품이다”라고 설명했다.

브랜드 측은 적은 양으로도 풍성하지만 조밀한 거품을 만들어주어 산뜻하게 클렌징이 가능하며 약산성 제품으로 유∙수분 밸런스를 균형 있게 유지하도록 도와주는 바디워시라고 설명했다.

또한, 용기에 6가지 각각의 향을 연상시키는 무드의 일러스트를 담아 지루한 공간을 보다 스타일리쉬하게 만들어줄 수 있다고 전했다. 

브랜드 관계자는 “촉촉한 데일리 각질제거 바디워시 런칭을 시작으로 디퓨저 등 다양한 제품에 감성을 담은 휘감다 만의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빠르게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