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을 연구하는 랩트리션이 '브이티 솔루션' 제품으로 신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랩트리션의 브이티 솔루션은 가벼움과 순환을 위해 민간요법으로 사용되어온 식물원료를 50% 함유해 만든 건강차 제품으로, 25가지 식물혼합 원료가 들어있다. 제조 또한 안전하고 깨끗한 제품을 공급하기 위한 규정을 준수하는 고형차 전문 HACCP 인증 제조시설에서 만든 만큼, 체계적인 위생관리로 믿고 먹을 수 있다”고 전했다.

신년을 맞아 랩트리션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랩트리션의 또 다른 대표 제품 엔자임 솔루션 3박스를 구입하는 고객에게 브이티 솔루션 1박스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월에 걸쳐 엔자임 솔루션을 구입하는 고객들은 브이티 솔루션 또한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랩트리션 관계자는 "브이티 솔루션은 단순 가공한 일반분말이나 추출분말보다 원물함량이 1.8배 더 높은 농축분말을 무려 전성분의 43% 이상 담았고, 이를 포함한 총 식물혼합원료가 50%에 이르는 원물 그 자체의 함량부터 다른 고농축 제품"이라고 밝혔다.

한편, 랩트리션은 현대인의 건강 고민 해결과 영양 설계를 연구하는 브랜드로, 고민 해결에 집중한 솔루션 라인과 영양을 더하는 플러스 라인에 맞춰 ‘브이티 솔루션’을 비롯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