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주미용학원 ‘시아뷰티아카데미(대표 최명주)’가 연극 ‘러브앤전쟁’이 작년 12월11일부터 장기 개봉을 이어가는 가운데, 해당 연극 참가 배우들에 대한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 단독 협찬을 맡게 됐다고 14일 밝혔다.

이 연극은 KBS드라마 ‘사랑과 전쟁’의 주연 배우 김덕현, 안상훈, 최영완, 김성은 등을 캐스팅해 관심을 받았고, 이로 인해 ‘사랑과 전쟁’ 관련 영상이 유튜브에서 회당 조회수 100만을 넘기기도 한 것으로 알려졌다.

서울 대학로 소극장 두레홀에서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까지 상연 중인 해당 연극은 늘 숨어서 표현할 수밖에 없는 무겁고 진지한 ‘불륜’ 이라는 주제를 유쾌하게 해석하고 재치 있게 연기함으로서 시종일관 긴장감과 웃음이 끊이지 않는 연극이다.

이 연극의 메이크업 및 헤어스타일링 단독협찬으로 참여한 미용학원 시아뷰티아카데미는 연극 배우들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미용 전문 학원이 제공하는 트렌디한 스타일링을 제공함으로써, 연극이 더욱 화려하고 성황리에 개봉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고 전했다.

최명주 대표는 “미용 기술은 실전 경험이 무엇보다 중요한 분야로, 메이저급 배우들이 출연하는 연극 ‘러브앤전쟁’의 살아 숨쉬는 연기를 보조하기 위해 미용 전문강사진들이 열심히 참가하고 있다”며 “꾸준히 패션쇼, 영화촬영, 미인대회에서의 협찬 실적을 잘 이어오고 있는 만큼, 해당 연극에 출연하는 배우와 관객들의 만족도를 높이는데 자신이 있다” 고 소임을 밝혔다.

이어 “전북 전주시에서 수년간 미용 교육을 이어온 당 아카데미는 전문미용학원으로서 수강생들을 실무에 적합한 인재로 양성하기 위해, 유명 연기배우들이 출연하는 연극무대에 적극적으로 협찬을 제공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연극 ‘러브앤전쟁’은 지난 오는 2월28일까지 매주 금요일부터 일요일 주 4회 공연한다. 장소는 대학로 두레홀이며, 관람 예약은 인터파크 예매 등을 이용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