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일러 중앙분리대 충돌해 차량 화재 발생 및 공사장 지지대 무너져 인근 정전 [팔도소식/사건사고]
트레일러 중앙분리대 충돌해 차량 화재 발생 및 공사장 지지대 무너져 인근 정전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1.01.13 23: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1월 13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트레일러 중앙분리대 충돌 사고에 차량 화재 발생하는 등 피해 – 경북 경산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독자 송영훈씨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경북 경산시 대구∼포항고속도로 포항 방향 청통와촌IC 인근에서 13일 오후 7시께  50대 A씨가 몰던 트레일러가 중앙분리대를 들이받는 사고가 발생했다.

이 사고로 뒤따르던 그랜저 승용차가 트레일러를 추돌했으며, 해당 사고로 파손된 중앙분리대 파편이 반대편으로 튀면서 대구 방향으로 달리던 승용차 3대에서 타이어가 펑크 나고 모닝 승용차에서는 불이 나 출동한 소방관 등이 30분 만에 진화하는 등의 피해가 발생했다.

한편 경찰은 "사고 후 트레일러 운전자가 스스로 갓길로 대피하는 등 특별한 인명 피해는 없었다"며 "사고 발생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2. 상가 신축공사장 지지대 무너져 인근 정전… 도로에는 균열도 – 경기 안산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기 안산시 상록구 한 상가건물 신축공사장에서 13일 오후 6시 40분께 흙막이 지지대가 무너져 지상 개폐기 등 전력 설비가 파손되면서 인근 오피스텔에 전기공급이 끊기는 사고가 발생했다.

해당 사고로 인한 인명피해는 없었으나, 주변 아파트 단지와 주택 등 6천600세대도 1시간 동안 정전이 되는 등의 피해가 발생했다.

한편 사고는 지하 굴착 공사 중에 발생한 것으로, 사고 여파로 주변 도로에 일부 균열이 발생해 현재 차량 등 통행이 통제되고 있는 중이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