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취업이 2021년 취업 준비생들을 위해 합격자 수 2,557% 증가 감사 기념이벤트로 ‘방구석 1열 학습지원’ 이벤트를 마련하고 수강료 할인을 지원한다.

관계자는 “에듀윌 취업의 합격생이 나날이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최근 5개년 서류, 필기, 면접 전형 등 합격자 인증 건수 대비 2020년 합격자 수가 무려 2,557% 증가하는 쾌거를 달성했다”고 전했다.

또한, “에듀윌 취업 인강, NCS인강, 인적성 인강 등 콘텐츠 이용자 수는 폭발적으로 증가해, 2019년 대비 대기업 취업 증가율은 338%를, 공기업 취업 증가율은 216%를 달성했다”고 밝혔다.

에듀윌 취업이 마련한 해당 이벤트는 오는 17일(일)까지 수강료 할인권을 지급하는 이벤트로 1초 컷 퀴즈만 풀어도 10만원, 3만원 할인권 2종을 100% 받을 수 있다. 에듀윌 취업이 할인을 제공하는 강의는 ‘공기업 전강좌 환급반’과 ‘대기업 전강좌 환급반’은 10만원 할인을, ‘2021 코레일 단기패스’, ‘삼성 GSAT 단기패스’는 3만원 할인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듀윌 취업 관계자는 “취준생 여러분들의 큰 사랑으로 폭발적인 성장을 이룰 수 있었다”라며, “이를 보답하고자 할인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겨울방학을 맞이하여 취업을 준비하는 취준생 여러분들의 많은 참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