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웨딩컨설팅 브랜드 웨딩앤아이엔씨가 개최한 2015년 첫 번째 웨딩박람회 ‘제25회 웨딩앤 웨딩박람회’가 예비부부 85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화려하게 막을 내렸다.

이번 웨딩박람회는 지난 1월 10일, 11일 양일간 STEC전시장에서 국내 최대 규모로 진행돼 최신 트렌드의 고품격 웨딩 상품을 다양하게 확인할 수 있는 자리였다. 웨딩패키지, 한복, 웨딩홀, 신혼여행, 예복, 예물 등을 최고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예비부부 참관객을 대상으로 다채로운 이벤트가 펼쳐 호응을 얻었다.

특히 국내 최초로 영상 스튜디오를 도입, 영상시연을 통해 리허설 촬영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한 점이 돋보인다. 이 밖에도 국내외 최고 브랜드의 웨딩드레스와 턱시도를 한 자리에 모아 직접 입어보고, 레드카펫에서 촬영할 수 있는 피팅 행사와 가장 트렌디한 웨딩 메이크업&헤어를 시연할 수 있는 체험 이벤트도 진행됐다.

 

알뜰한 혼수장만을 위한 특별 혜택도 있었다. 신혼여행 패키지를 최대 150만원까지 할인해서 제공하고, 예물 최대 25%, 한복 최대 40%까지 할인된 혜택을 선사했다. 하이마트와 제휴를 맺어 금액대별 추가 포인트를 증정하고, 신혼가전을 품목별로 특가에 공급해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가능하게 했다. 여기에 신혼여행길의 안전보장을 위해 웨딩앤·동부케어서비스 가입 기회도 마련됐다.

특히 타임 이벤트는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만 만날 수 있는 기회였다. 한 시간마다 추천을 통해 루이비통, 샤넬, 몽블랑 등의 명품과 예복 맞춤권, 신혼여행 상품권, 바디 트레이닝 회원권 등의 파격적인 선물을 제공했다.

이날 샤넬 지갑 당첨자는 "정말 상상도 못한 일이 일어났어요. 생각도 못했는데 연초부터 이런 행운이 내게 와서 정말 기뻐요”라며 “웨딩앤을 믿고 모든 결혼준비를 맡길 거예요. 행복하게 잘 살게요.”라고 소감을 전하기도 했다.

또한 스티커를 모아서 빙고게임을 완성하면 셀프와인과 핸드크림을, 명함 추첨 행사를 통해 깜짝 선물을, 착순 100쌍에게 최신 셀카봉을 증정하기도 했다.

부스를 방문하거나 웨딩홀 상담만 받아도 선물이 쏟아져 예비 신랑신부들의 발길이 이어졌다. 웨딩홀부스에서 상담을 받고 3개 이상의 스티커를 받으면 스타벅스 기프트 카드를 받을 수 있고, 부스에 방문해 퍼즐을 채우면 마스크시트, 연극 할인권, 웨딩잡지를 비롯해 전기오븐, 그릴, 세라믹냄비, 칼블럭, 토스트기, 무선전기포트, 다리미, 인형, 바디 트레이닝 체험권, 웨딩체크리스트, 동부 케어서비스 등이 주어졌다.

웨딩앤 웨딩박람회 관계자는 "2015년의 문을 연 첫 번째 결혼박람회인 만큼 웨딩홀부터 신혼여행, 혼수까지 결혼 준비의 모든 것에 대해 최고의 혜택을 제공했다”면서 "올해 결혼을 앞두고 있다면 꾸준히 펼쳐질 웨딩앤 웨딩박람회에서 실속있게 결혼 준비를 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제26회 웨딩앤 웨딩박람회는 오는 3월7일(토)~8일(일)에서 개최된다. 자세한 내용 및 무료 참가신청은 홈페이지(http://weddingnfair.com)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