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노량진에 오는 27일 ‘독한 에듀윌 공무원 노량진학원’을 그랜드오픈한다.

9급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공시생을 위해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9급공무원 교육 1위’ 에듀윌 공무원만의 노하우가 담긴 독한 전략을 선보일 예정이다.

노량진 학원가의 폐업 소식에 많은 수험생들의 불안감이 커져가고 있는 가운데, 믿을 수 있는 ‘9급공무원 교육 1위’ 에듀윌 공무원이 노량진으로 진출해 빠른 합격을 위한 전방위적 서비스를 제공할 방침이다.

관계자는 “▲독한 교수진 ▲독한 시스템 ▲독한 스페이스 등 압도적인 서비스를 마련했다. 우선, 평균 공무원 강의 경력 10년 이상의 독한 교수진들의 강의를 수강할 수 있으며, 합격생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설계한 독한 시스템을 만나볼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여기에 ‘학원’은 공시생들이 가장 오래 머무는 공간인 만큼, ‘독하게’ 학습에 집중할 수 있는 최고의 시설을 선보인다. 특히 노량진 9급공무원학원 수강생을 위한 감각적이고, 효율적인 ‘독한 공간’을 마련했다”고 덧붙였다.

현재 그랜드오픈 기념 2,022명에게 역대급 혜택을 제공한다. 그랜드오픈 알림 신청 시 선착순 100명에게 바나나우유를, 공무원 커뮤니티에 오픈 소식을 소문내고 URL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역대급 수량이 예고된 에어팟 2세대 등을 제공하는 추가 이벤트도 진행된다.

에듀윌 공무원 관계자는 “‘9급공무원 교육 1위’, ‘공무원 합격자 수 709% 폭발적 증가’ 등 모든 노하우를 담아 수험생들의 합격을 위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라며, “이번 노량진 진출을 통해 ‘합격의 역사’를 새로 쓸 것”이라 밝혔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무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