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공인중개사는 9일(토) 오후 2시, ‘2021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온라인 설명회’를 유튜브 생방송으로 실시한다.

코로나19 확산방지를 위해 비대면 온라인으로 실시하는 이번 설명회는 2021년 32회 시험 대비 확실한 동차합격 비법을 오직 온라인 설명회에서만 공개한다고 밝혀서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을 세 번(2016, 2017, 2019년) 공식 인증받은 에듀윌 공인중개사는 이번 온라인 설명회에서 ‘합격자 수 1위’ 노하우를 모두 공개한다. 

총 3부로 구성된 이번 설명회는 먼저, 2021년 공인중개사 시험에 반드시 합격하기 위한 3대 원칙부터 공인중개사 전망, 초단기 합격 비결, 2021년 출제경향 예측 등의 정보를 제공한다. 

이어서 전문가가 직접 학습 비결을 제시한다. 합격 꿀팁과 1, 2차 과목별, 상황별 학습 전략을 확인할 수 있는 것. 마지막으로는 교수님, 합격연구소장, 공인중개사 합격생이 출연해 궁금증을 명쾌하게 해결해주는 실시간 Q&A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생방송 중에는 수강료 파격 특가를 공개한다고 밝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예약도 가능하다. 선착순 200명에게 에듀윌 합격 굿즈 및 캘린더를 제공하며, 온라인 설명회 상담 신청자에게는 갤럭시탭, 평생패스 50% 수강할인권을 비롯해 푸짐한 선물이 준비됐다. 당일 결제자 전원에게는 파리바게뜨 꿀 토스트 식빵이 증정된다.

에듀윌 공인중개사의 온라인 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 및 사전 알림 신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