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트가 2021년 신축년 새해를 맞아, ‘2021 행복하소 건강하소’를 주제로 위트 있는 소 캐릭터를 담은 신년 제품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관계자는 "이번 제품은 요가하는 소 캐릭터를 익살스럽게 표현한 캐릭터인 ‘요가 카우(Yoga Cow)’를 제품 및 패키지에 적용했다."라며 "어느 때보다 힘들었던 2020년을 극복하고 다가오는 2021년에는 행복과 희망이 가득하길 염원하는 마음을 위트있게 표현했다."라고 설명했다.   

이 관계자에 따르면 대표 제품은 △소 캐릭터를 입체적으로 구현하고, 부드러운 화이트크림과 상큼한 사과잼이 조화로운 케이크인 ‘2021 새해 복 많이 받으소’ △ 해발 1,000미터 대관령 설(눈)목장의 신선한 유기농 우유로 만든 우유크림에 마스카포네 생크림을 더한 ‘설(눈)목장 우유롤’ △설(눈)목장 유기농 우유와 부드러운 생크림을 넣고 촉촉하게 구워내 부드러운 ‘2021 건강하소 카스테라’ △프리미엄 버터와 바닐라빈을 넣고 부드럽게 구워낸 우유 쿠키를 우유팩 모양 패키지에 담은 ‘설목장 우유쿠키’ △나무의 나이테를 닮아 장수를 기원하는 독일 전통과자 `바움쿠헨(Baumkuchen)`에 2021년의 의미를 담아 21겹으로 만든 ‘21겹 설목장 우유 바움쿠헨’ 등이다.

파리바게트는 이외에도 딸기잼과 화이트 크림이 조화로운 2단 케이크 위에 화려한 샹들리에를 올려 완성한 ‘샹들리에 케이크’도 함께 선보인다는 방침이다.   

파리바게트 관계자는 “어느 때보다 다사다난했던 2020년을 뒤로 하고, 2021년에는 더 행복하고 건강한 해가 되길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신년 제품을 선보인다”라며, “이번 신년 제품을 통해, 잠시나마 일상의 소소한 웃음과 즐거움을 느끼고 희망찬 2021년을 맞으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