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6일(수)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뽕숭아학당' 33회에서는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김희재가 2021년 신축년 새해 첫 수업으로 '소'와 관련된 선생님들을 만나 뜻깊은 가르침을 받는 '황금소 특집'이 펼쳐져 안방극장에 색다른 웃음과 감동을 선사할 전망이다.

트롯맨으로서 바쁜 한 해를 보냈던 TOP6는 ‘제1회 뽕숭아 시상식’을 통해 MC에서부터 시상, 축하무대에 이르기까지 척척 해내며 흥겨운 분위기를 고조시킨다. 특히 지난주 ‘일일 리포터’로 등장했던 정동원이 ‘제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 생애 첫 ‘MC’로 변신, 리포터 때와는 사뭇 다르게 시작부터 좌충우돌하는 모습으로 쉽지 않은 험난한 진행을 예고했다.

역사적인 ‘제1회 뽕숭아 시상식’ 첫 시상은 ‘베스트 커플상’ 부문이었다. 티격태격 케미의 진수를 보여준 영탁과 이찬원, 영원한 파트너 장민호와 정동원, 붐쌤의 외사랑이 돋보인 붐과 임영웅 등 세 커플이 후보에 올랐던 터. “함께 있을 때는 몰랐었어. 앞으로도 예쁜 사랑 키워나가겠어”라는 재치 넘치는 고백과 동시에, 트롯계 대표 듀엣곡인 남진과 장윤정의 ‘당신이 좋아’로 자축무대까지 펼친 ‘베스트 커플상’ 수상자 두 사람은 과연 누구일지 관심이 모이고 있다.

무엇보다 2020년 다양한 시상식에서 상을 휩쓸어버린 ‘시상식의 히어로’ 임영웅은 ‘제1회 뽕숭아 시상식’에서 예능감마저 ‘진’다운 면모로 ‘베스트 OOO상’을 차지했다. 임영웅이 그간 ‘뽕숭아학당’을 통해 귀 호강 꿀 보이스와 남다른 위트로 시청자들에게 힐링과 꿀잼을 선물한 공로를 인정받아 이 상을 받게 된 것. 수상 직후 완벽한 수상소감과 더불어 ‘사랑의 미로’를 부르며 탁월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임영웅이 받은 ‘베스트 OOO상’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높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