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2021년 공기업 취업 성공을 위한 ‘NCS 스터디 2기’를 모집 중이다.

네이버 카페 ‘취업대학교’와 제휴를 통해 진행되는 온라인 스터디로 공기업 NCS 필기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영역인 의사소통, 수리, 문제해결, 자원관리 영역에 집중해서 대비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라고 관계자는 밝혔다.

온라인스터디 2기만을 위한 푸짐한 혜택도 마련됐다. 참여자 전원에게는 에듀윌 취업 연구소 1:1 학습관리를 비롯 무료 인강, 에듀윌 취업 강의 20% 할인권이 주어진다. 

이외에도 도서구매 인증 시 2021 에듀윌 NCS 족집게 봉투모의고사를, 출석 및 과제 100% 달성 시 무료 인강 수강 연장권, 문화상품권 5천원을, 온라인 서점 후기 작성 시 문화상품권 3천원 권을, 우수 후기 작성자에게는 문화상품권 5천원 권 등 오직 스터디 진행자를 위한 푸짐한 혜택을 마련했다.

온라인 스터디는 ‘2021 에듀윌 공기업 NCS 통합 기본서’를 통해 진행된다. 해당 도서는 NCS 모듈형과 PSAT형, 피듈형까지 학습 전략에 따라 선택과 집중을 할 수 있는 수험서다. 실전 모의고사 5회분과 온라인 모의고사로 이론 적용 연습 및 실전 감각 향상까지 가능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에듀윌 취업 온라인 스터디는 네이버 ‘취업대학교’ 카페에서 오는 7일까지 신청할 수 있다. 스터디 진행기간은 1월 11일부터 15일까지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