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패션 아이웨어 브랜드 프로젝트 프로덕트(PROJEKT PRODUKT)가 2021년 새해를 맞이해 ‘낭만적 열정(Ardor Unleashed)’의 테마인 메인 컬렉션을 공개했다. 

새로 선을 보이게 된 이번 컬렉션은 ‘낭만적 열정(Ardor Unleashed)’을 주제로 ‘Let Your Soul Glow’ 즉, 이루어진 것처럼 상상하라는 슬로건을 앞세웠다. 불가능이라 단언하는 세상의 시선에 얽매이지 않고 내가 꿈꾸던 일을 하는 것, 그것이 예측 불가능한 일이라 해도 언젠가는 이루어지게 된다는 희망적인 메시지를 담았다는 설명이다. 

사진 출처 : 프로젝트 프로덕트

관계자는 "올해로 8주년을 맞이한 프로젝트 프로덕트는 지난 해 9월 새로운 도수테 메인 컬렉션을 공개하면서 리브랜딩을 진행, 지적인 고급스러움과 따뜻한 미니멀이라는 컨셉을 유지하면서도 브랜드의 새로운 방향성을 제시하는 로고와 심볼 마크 P/ P를 공개했다."라며 "㈜이호아이티씨의 안경 광학사로서의 철학과 디자이너의 독특한 감성을 담았다"라고 전했다. 

프로젝트 프로덕트 측은 “고객과 직접 소통하기 어려워진 2021년, 온택트에 더욱 적합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통해 더욱 가깝게 다가가고자 한다. 가상현실(VR)을 접목한 온라인 스토어를 비롯해 다양한 프로그램을 기획하고 있으므로 많은 기대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프로젝트 프로덕트의 2021 메인 컬렉션 선글라스 아이템은 1월 4일, 신사동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