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01월 04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야산 입구서 화재 발생해 3ha 불타... 5시간 20여분 만에 진화 – 경남 함양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음성소방서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4일 산림청과 경남소방본부는 전날 오후 7시 36분 함양군 휴천면 남호리 한 야산 입구에서 화재가 발생해 산 정상부 300여m까지 번져  3㏊(산림청 추정)가량의 피해를 낸 뒤 5시간 20여분 만에 진화되었다고 밝혔다.

화재가 발생하자 산림 당국은 산불 진화인력 138명을 투입해 큰 불길을 이날 오전 1시 16분께 잡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번 산불로 인한 인명피해는 발생하지 않았다.

한편 소방당국 등은 정확한 화재 원인을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2. 양계장서 화재 발생... 병아리 1만9천여마리 폐사 – 충북 음성군

[연합뉴스 자료사진, 산림청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4일 0시 8분께 충북 음성군 금왕읍의 한 양계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660㎡ 규모의 양계시설 1채가 불타고 병아리 1만9천마리가 폐사해 소방서 추산 9천여만원의 재산피해를 남기고 진화됐다.

불은 약 1시간 45분만에 꺼졌으며 다행히 인명 피해는 없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화재 원인과 피해액 등을 조사하고 있다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