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주운전 하다 트레일러 추돌 및 가스 토치 사용 하다 폭발해 작업자 사망 [팔도소식/사건사고]
음주운전 하다 트레일러 추돌 및 가스 토치 사용 하다 폭발해 작업자 사망 [팔도소식/사건사고]
  • 보도본부 | 홍탁 PD
  • 승인 2020.12.30 16: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2월 30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경인고속도로서 음주운전 하다 트레일러 추돌... 인명피해는 없어 – 인천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인천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30일 인천지방경찰청 고속도로순찰대 등은 이날 오전 2시 20분께 인천시 미추홀구 제2경인고속도로 학익대교 인근에서 30대 남성 A씨가 몰던 쏘나타 승용차가 앞서 달리던 트레일러를 추돌해 쏘나타 차량이 불에 타 소방서 추산 970만원 상당의 재산 피해가 발생했으나 인명피해는 없었다고 전했다.

경찰 조사 결과 A씨는 사고 당시 혈중알코올농도가 면허 취소 수치(0.08%)를 넘은 상태로 음주운전을 한 것으로 확인됐다.

이에 경찰은 "사고 후 A씨가 하차하고 10분가량 지나서 차량에 불이 났다"며 "A씨는 일단 귀가했고 추후 다시 불러 정확한 음주운전 경위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2. 가스 토치 폭발로 작업자 사망... 경찰, 사고 경위 조사 중 – 경남 창원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창원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30일 경남 창원시 마산회원구 한 금속케이스 생산공장에서 오전 8시 49분께 가스 토치가 폭발해 작업자 A(57)씨가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다.

A씨는 도색·건조를 위한 열처리 과정 중 가스 토치를 이용해 LPG 점화를 하다 변을 당한 것으로 알려졌으며, 해당 폭발로 인한 화재는 발생하지 않았다.

한편 경찰은 공장 관계자 등을 상대로 사고 경위를 조사 중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연예·스포츠 인기뉴스
오늘의 주요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