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앤아이월드 eBook제작 솔루션 NEXBOOK CC는 1년 동안 고객이 원했던 새로운 기능을 추가한 서비스와 NEEDS수요조사를 통해 2021년 새해부터 새로운 마이그레이션 버전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목표아래 EBOOK제작 서비스를 새롭게 연구 개발하여 출시하였다. 

특히 고객의 눈높이에 맞춘 UI는 쉽고 간결하면서도 EBOOK제작에 충실한 독창적이고 차별적인 서비스로 새로움을 더했다는 평가다.

코로나 19 펜데믹 상황에 출판의 시장 판도가 기존 종이책 시장에서 전자책 서비스 시장으로 새롭게 재편되면서 넥스북 제작 서비스의 시장이 확대되는 상황을 맞이하고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관계자는 “EBOOK제작 서비스의 경우 문서부 본문의 퀄리티가 더 정교하고 가독성이 더욱 요구되는 상황이 전개되고 있는데 마이그레이션 버전부터는 본문 미리보기 기능 품질강화에 이어 넥스북 CC의 독자적 특허기술 활자 왜곡방지 서비스인 본문 벡터제공 및 개선기능을 추가한 것이 타 경쟁사보다 우위에 있는 기술적인 혁신으로 꼽는다”고 전했다. 

여기에 더하여 문서를 직접 자동 및 수동으로 제작자가 검수할 수 있는 기능을 NEXBOOK 마이그레이션 서비스에 기능을 추가함으로써 문서의 퀄리티를 한 차원 높인 것은 포스트 코로나 19 향후 서비스에 앞선 기술을 선보이는 쾌거를 이루었다고 이앤아이월드 회사 관계자는 설명했다.

국내에서 처음으로 EBOOK제작 서비스를 선보이고 모바일과 웹에서 특별한 뷰어 없이도 자동으로 전자책(EBOOK)을 볼 수 있도록 서비스하고 있는 이앤아이월드는 광고홍보 시장(브로슈어, 카탈로그, 기업홍보물, 광고인쇄 서비스 시장)의 EBOOK제작분야에 독창적이고 선도적인 기업으로 그 가치와 기술력을 평가받고 있으며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EBOOK전문 제작서비스 분야에 탁월한 영향력을 확대하고 있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