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국제무역사·무역영어가 간단한 퀴즈만 풀어도 푸짐한 선물을 100%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참여만 해도 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 3만원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수강할인권은 ‘국제무역사/무역영어 더블패스’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벤트 소문내기를 진행하면 치킨, 편의점 모바일 상품권, 영화관람권, 신세계상품권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공유 횟수가 높을수록 당첨 확률 또한 높아진다.

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는 다양한 온라인 커리큘럼을 운영 중이다. 그중 ‘더블패스’는 국제무역사와 무역영어 자격증 시험을 동시에 준비할 수 있어 인기가 높은 과정이다. 무역분야 전문 교수진들의 합격 솔루션이 담긴 강의로 두 자격증 시험 준비를 효율적으로 할 수 있다고 관계자는 전했다.

국제무역사·무역영어 학습지원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현재 에듀윌 국제무역사·무역영어 홈페이지에서는 “무역 관련 비전공자라 막막했는데, 에듀윌 국제무역사 책과 강의를 통해 꼼꼼하게 잘 준비할 수 있었다”, “에듀윌 국제무역사 교재 자체가 엑기스만 뽑아 잘 정리됐고 시험에 교수님이 강조하신 내용들이 문제에 나와 합격했다” 등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