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로 시험 일정이 한 차례 연기된 올해 제2차 해양경찰공무원 채용 시험 최종 합격자가 지난 10일 발표됐다. 해양경찰청 발표에 따르면, 이번 시험에는 순경 127명, 경위 10명 등 총 137명이 최종 합격했으며, 합격률은 지원자 1,169명을 기준으로 11.7%를 기록했다. 지난 제1차 최종 합격자는 683명이었으며, 3차 시험의 선발 예상 인원은 635명이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경찰의 ‘해양경찰 평생패스’는 해경 전용 학습 서비스로 수험생들의 빠른 합격을 돕는다. 

에듀윌 경찰 관계자는 “해경 채용시험 경쟁률은 일반 경찰 채용 시험과 비교해 경쟁률이 낮아 합격 가능성이 더 높다”면서, “에듀윌 해양경찰 전용 학습 서비스와 탄탄한 교수진, 6회독 자동완성 커리큘럼으로 빠르게 합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해양경찰 평생패스는 합격할 때까지 전 과목을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2022년까지 합격하면 제세공과금을 제외한 수강료를 100% 환급해준다. 빠른 합격을 돕는 해양경찰 전용 학습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받을 수 있다.

합격계획표 설계부터 밀착 가이드, 초집중 독한 모드를 제공하는 ‘합격생활’과 학습 계획, 합격전략, 수험생활 관리까지 전문 학습매니저의 1:1 코칭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16,500문제 문풀훈련소를 통해 100분 안에 100문제를 빠르게 풀 수 있도록 연습할 수 있다. 실력 진단 테스트, 데일리 및 위클리 테스트, 온라인 모의고사로 구성돼 있으며, 매주 약 100문제가 신규 업데이트된다.

학습에 도움이 되는 콘텐츠를 제공하는 독한 학습 서비스로는 기초 이론 강좌, 퀵 지텔프 특강과 체력 훈련 및 면접 특강, 판례 개정 특강과 기초 영어 프로그램, 가산점을 획득할 수 있는 자격증 강좌가 있다.

해양 경찰공무원 합격 필수 패스인 ‘해양경찰 평생패스' 과정에 대한 수강 신청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경찰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에듀윌 경찰은 이 외에도 독한 에듀윌 경찰 서울 노량진, 노원, 인천 부평, 대전, 부산 서면학원을 전국에 운영 중이다. 독한 에듀윌 경찰은 본사가 관리하는 직영학원만을 운영 중이며, 학원별로 전문 상담 튜터가 체계적인 학습 코칭 및 1:1 학습 상담 등을 제공해 수강생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라고 관계자는 전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