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KM 크라브마가 사단법인 ‘대한크라브마가협회(회장 구본근)’가 글로벌 온라인 교육사이트 오픈에 이어 국내 온라인 교육 사이트도 오픈했다고 23일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새롭게 오픈한 국내 온라인 사이트의 구성 내용은 점차 과정별로 확대해 나갈 계획이며, 효과적인 호신술과 취미를 가지길 원하는 구독자들에게 흥미 있는 내용으로 영상을 구성할 계획이다.

협회 측은 "이미 글로벌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통해 다양한 국가에서 중요한 피드백을 받고 있으며, 이를 적극 활용해 점차 보완하여 더욱더 완성도 높은 온라인 교육 사이트로 발전해 나가겠다"라며 "더불어 PG사 결제 시스템 도입으로 국내 신용카드 사용에 이어 간편 결제 및 네이버 페이, 카카오 페이 등을 적극적으로 도입해 회원들의 보다 쉬운 사용에도 초점을 맞추려는 계획이다"라고 전했다. 

구본근 회장은 “코로나19로 비대면 문화가 정착되어감에 따라 앞으로는 운동 업계도 이에 발맞춰 변화되어야 한다. KKM 크라브마가는 최신 트렌드에 맞게 발전하는 모든 운동 업계의 모범이 되겠다”고 각오를 다지며 "특히 KKM 크라브마가 온라인 교육 사이트에서는 비대면 시대를 대비하고 오프라인의 한계를 넘어설 화상 교육 시스템도 개발 중이라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KKM 크라브마가 미국 뉴져지 지부의 회원들과 비대면 화상 교육 테스트를 성공적으로 완료하여 그 가능성과 가치에 큰 기대를 하고 있다"며 "여기에 그치지 않고 이를 각 지부에 속한 센터장 및 교관들에 적극 활용하여 KKM 크라브마가 온라인 교육 사이트를 통해 회원들은 자신이 선택한 교관들에게 양질의 교육 커리큘럼을 배울 수 있고 회원 스스로 질의 응답을 통해 좀 더 높은 수준의 학습이 가능하리라 판단하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KKM 사단법인 대한크라브마가협회는 크라브마가 분야에서 국내 최초로 전문센터를 한국에 도입한 협회로 운동 업계의 선두주자로 발돋음하여 국내 운동 업계의 발전과 더 나아가 크라브마가의 보급으로 국민의 안전과 국력 강화, 새로운 일자리 창출에 일조하겠다"는 굳은 결의를 다졌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