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박진아 / 디자인 최윤수 수습] 예부터 꿈 해몽은 자신의 주변인의 미래를 예견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해왔다. 물론 꿈 해몽이 정확하게 다 맞는 것은 아니지만 하루를 맞이하는 마음가짐에 적절한 참고를 해도 좋을 것이다. 오늘은 ‘성모마리아’에 관련된 꿈 해몽을 소개한다.

1. 성모마리아에 관한 꿈 
성모마리아에 관한 꿈은 은혜롭고 자애로운 사람, 지도자, 어머니, 위대한 학자, 애인, 감동적인 예술 작품 등을 상징한다.

2. 성모마리아가 십자가를 걸어주는 꿈 
성모마리아가 십자가를 걸어주는 꿈은 훌륭한 성직자나 종교인이 되어 인류를 구원하게 된다. 성령을 받음을 뜻한다. 

3. 성모마리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 
성모마리아가 집안으로 들어오는 꿈은 귀한 손님이 오시거나 친인척이 올 것을 암시한다. 행운의 여신으로부터 만복을 받는다.

4. 성모마리아 가슴에 하얀 별이 반짝거리는 꿈 
성모마리아 가슴에 하얀 별이 반짝거리는 꿈은 성령의 힘을 얻어 훌륭한 목자가 된다. 기쁨, 경사, 입학, 승진, 당선, 합격, 성공 등이 있음을 뜻합니다. 

5. 성모마리아 앞에서 기도하는 꿈 
성모마리아 앞에서 기도하는 꿈은 다른 사람의 도움으로 자기가 소원한 일이 성취됨을 의미한다. 

6. 성모상 등에서 빛이 나는 꿈 
성모상 등에서 빛이 나는 꿈은 종교지도자와 만나게 되거나 종교적인 일에 관계하게 됨을 의미한다. 

지금까지 여러 가지 ‘성모마리아’에 대한 꿈 해몽을 알아보았다. 그러나 해몽이란 어디까지나 과학적으로 증명된 바가 없기 때문에 적절하게 참고만 하도록 하자.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