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수능이 지난 12월 3일 목요일 치러졌다. 2020년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오프라인 등교가 불규칙하고, 여러 학사 일정도 미뤄지는 등 모든 학업이 사실상 중단되다시피 하여 고3 수험생뿐만 아니라 고1, 고2 재학생들에게도 어려운 한 해였다.

1년 가까이 장기화되고 있는 코로나19 사태 속에, 한 해 동안 부진했던 학업을 만회하고자 하는 학생들을 위해 송파 두드림 독학재수학원이 윈터스쿨과 재수선행반 접수 시작을 알렸다.

관계자는 “두드림 독학재수학원 윈터스쿨은 목표와 계획의 설정부터 이행까지, 자기주도적 학습이 가능하도록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일대일 컨설팅으로 맞춤형 학습법을 제시하고, 한 반 정원 10명 내외의 소수정예로 관리하여 학생 개개인의 학습 수준에 맞춘 수업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재수선행반 역시 소수정예 인원으로 관리되며, 개인 맞춤형 입시 전략을 세워 대입 확률을 높여준다. 두드림 독학재수학원의 핵심인 자기주도학습법을 지도하고, 규칙적인 생활습관을 들일 수 있도록 관리하여 앞으로 1년간 2022학년도 대입 수험생이 지치지 않고 공부할수록 적극 지원한다.

송파 두드림 독학재수학원에서는 현재 예비 고1, 고2, 고3을 대상으로 진행하는 윈터스쿨과 2022학년도 수능 재수선행반을 모집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두드림 독학재수학원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