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강케어 전문 브랜드 ‘아쿠아픽’이 연말을 맞아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코로나19 3차 유행으로 개인위생 관리가 더욱더 주목받고 있는 시점에서 구강 건강 관리는 필수로 자리 잡고 있다. 비말로 감염되는 코로나바이러스의 특성상 구강은 첫 유입 통로가 되며 구강 위생 관리를 소홀히 하면 치주질환이나 호흡기 질환이 발생하기 쉬워 주의가 필요하다. 

특히 마스크를 장시간 착용하게 되면 입속 세균 번식이 쉬운 환경이 되어 구강 세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아쿠아픽은 공식 온라인몰을 통해 12월 31일(목)까지 베스트셀러를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하는 ‘굿바이 2020 연말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행사 대상 제품으로는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 세정기, 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음파전동칫솔이 있다.

아쿠아픽 코드리스 구강 세정기 AQ-230은 37% 할인된 가격에, 뉴 아쿠아픽 구강세정기 AQ-350는 35% 할인해 선보인다. 음파전동칫솔 AQ-120은 50% 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 특히 대표 제품인 AQ-230은 대한치과의사협회 공식 추천품으로 구강 세정기 구매를 고려하던 소비자라면 본 연말 할인 행사를 통해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또한 기간 내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추첨을 통해 집콕 트렌드로 홈 인테리어에 관심이 많아지는 것을 고려해 인테리어 쇼핑 지원금 30만 원(1명), 신세계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10명), 도미노 피자 세트(10명)가 제공된다. 

브랜드 관계자는 “2020 마지막 프로모션으로 파격적인 할인 혜택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로 인한 인테리어 열풍에 맞춰 인테리어 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집콕템 쇼핑 지원금 30만원 증정 이벤트도 준비돼 있으니 구강 세정기, 음파 전동 칫솔을 파격적인 행사로 구입하는 것은 물론 다양한 혜택도 받아 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