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겨울방학을 맞아 더 늘어난 집콕족들을 위해 23일까지 통 큰 학습 지원 이벤트를 진행한다.

1초면 풀 수 있는 간단한 퀴즈의 정답을 맞추기만 해도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에 적용 가능한 3, 5, 10만원 수강할인권 3종을 모두 제공한다.

관계자는 “에듀윌 검정고시 고졸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평생 수강이 가능한 베스트 추천 강의다. 강의 만족도 95%의 전문 강사진의 지도 하에 합격은 물론 고득점까지 기대해 볼 수 있다. 베스트셀러 1위 교재와 함께 특별 제공되는 실전 모의고사까지 내년 고졸 검정고시 합격이 보다 쉬워진다”고 전했다.

이어, 소문내기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해당 이벤트의 해시태그와 이미지를 지정된 SNS 채널에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백화점 상품권(4명), 영화관람권(8명), 치킨(8명), 떡볶이(12명), 던킨도너츠(12명), CU모바일상품권(300명) 등 상품권과 간식을 총 344명에게 선물한다. 게시 횟수가 많을수록 백화점상품권의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에듀윌 검정고시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세가 더욱 거세지고 있는데다 추운 날씨까지 더해져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많은 학생들을 위해 이번 겨울방학 이벤트를 마련했다”면서, “이 시간을 의미 없이 흘려보내지 말고, 자격증 및 취업 교육 1위에 선정된 에듀윌 인강으로 공부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겨울방학 맞이 학습 지원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 및 참여는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