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산미용학원 MBC아카데미뷰티미용학원 안산지점(원장 이남주)이 중부대학교 뷰티패션비즈니스학과 실기우수자전형 수석합격생을 배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 지점은 수석합격자 외에도 신입생 장려 장학금을 받고 입학하는 학생을 포함하여 총 3명의 학생이 해당 학과 실기우수자전형을 합격했다고 전했다.

[좌측 이남주 원장, 우측 김하린 학생]

이 학과는 올해 처음 신설됐으며, 모집인원은 총 35명으로 환타지메이크업 일러스트를 실기고사로 진행하였다. 해당 미용학원의 안산 지점에서는 해당 학과 실기우수자전형을 대비하여 중부대 실기전형 입시반을 편성하여 준비하였다고 한다.

뷰티일러스트 수업을 기반으로 하여 기초 뎃생부터 시작하여 학생들의 기본기를 다지며 인물 구도 및 같은 그림이라도 재료에 따라 다르게 표현되는 것을 알려주는 등 다양한 창의적인 표현 방법을 기를 수 있도록 수업을 진행하였다는 설명이다.

학원 관계자는 “이번 수시전형에 수석으로 합격한 김하린 학생(양지고 3학년)의 수료과정을 보면 메이크업 국가자격증을 포함한 헤어업스타일 및 방송분장 과정, 헤어국가자격증 과정 등 상위 단계 커리큘럼을 수료하였다”며 “이와 함께 각종 국내, 국제대회 및 공모전에서 우수한 실력으로 다수의 수상경력을 보유한 실력파 학생”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실기우수자전형 합격으로 인하여 미용을 하면서 대학진학을 꿈꾸는 학생들에게 좋은 동기부여가 될 것 같다. 학생들이 자격증과정 뿐만 아니라 상위 단계 커리큘럼을 같이 배움으로써 학생들의 실력이 향상되어 이렇게 좋은 결과를 가져온 것 같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학원은 국가자격증 과정(헤어, 메이크업, 네일아트, 피부) 뿐만 아니라 다양한 뷰티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 전국 35개 지점을 운영하는 것으로 알려진 뷰티학원이다. 그 중 안산지점은 모든 강사진이 전문적인 트레이닝을 통해 실제적인 현장 노하우를 교육하고 대학교 입시컨설팅부터 취업, 창업까지 수강생 맞춤형 교육으로 운영 중이라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