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불후의 명곡' 가수 김경호가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과의 인연을 밝혔다.

김경호는 10일 오후 방송된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작곡가 김영광 편에 출연해 안혜상과 특별한 무대를 꾸몄다.

이날 김경호는 무대에 오르기 전 안혜상과의 특별한 인연에 대해 밝혔다. 김경호는 "예전에 안혜상과 같이 댄스스포츠를 연습할 때, 늦게 귀가할 때가 많아서 매니저에게 바래다주라고 했었다"고 운을 뗐다.

▲ '불후의 명곡' 가수 김경호가 댄스스포츠 선수 안혜상과의 인연을 밝혔다.(출처/KBS)

이어 "근데 매니저가 안혜상과 결혼을 하더라. 이 자식이 일을 시켜놨더니 정분을 쌓았다"고 말해 보는 이들에게 웃음을 선사했다.

한편 이날 방송된 불후의 명곡에서는 '한국인의 희로애락 - 작곡가 김영광' 특집으로 꾸려져 이현, 적우, 정동하, 마마무, 홍경민, 김경호, 손승연이 출연해 경연을 펼쳤다.

김경호는 지금까지 본 적 없는 색다른 무대를 할 거라고 말했고, 출연진들은 '우승을 노리는 게 아니냐'며 놀렸다. 김경호는 '우승 욕심 없다.'고 말했지만, 함께 도와줄 안혜상은 '마마무를 이기고 우승하고 싶다.'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김경호가 부른 곡은 '날이 날이 갈수록'. 그는 무대에 꽃무늬 의상으로 등장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무대가 시작되고, 안혜상과 댄서들의 강렬한 댄스 퍼포먼스로 먼저 시선을 사로잡았다. 눈을 뗄 수 없는 무대가 지나가고, 김경호가 등장해 특유의 카랑카랑한 목소리로 노래를 열창했다.

 

지식교양 전문채널 - 시선뉴스
www.sisunnews.co.kr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