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전기기사가 2021년 시험 대비 ‘쌍기사 0원패스’를 선보였다.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는 시험 공통과목이 존재해, 2과목만 더 준비하면 2개의 스펙을 취득할 수 있다는 특징이 있다. 특히 한국전력공사 채용 시 쌍기사 가산점이 무려 20점이기 때문에 공기업 취업에도 유리하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이에 에듀윌 전기기사의 ‘쌍기사 0원패스’는 전기기사와 전기공사기사 시험을 동시에 대비하고, 2021년 1회 시험에서 1종 시험이라도 동차 합격 시 수강료를 환급해주는 파격적인 혜택을 제공한다. 불합격해도 2회 시험까지 수강기간이 연장된다. 

현재 특별히 61만원 상당의 IT자격증 5종 강좌 무료 및 취업성공 0원패스 50% 할인 등 취업 지원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해당 과정은 전기기사, 전기공사기사 전 교수진 및 전 강좌를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2020 한국소비자만족지수 전기기사 교육 1위’ 에듀윌 전기기사만의 노하우를 응축한 것이 특징이다. 수강생이 인정한 과목별 최다 명품 교수진도 눈여겨 볼만하다고 관계자는 설명했다. 

수강생 만족도 98%의 실전 모의고사도 제공함으로써 합격을 지원한다. 실전모의고사는 생생한 실전 경험이 가능하고, 맞춤형 성적분석 시스템, 업계 최다 명품 교수진 해설강의 등을 통해 자신의 약점을 보완할 수 있어 합격생들의 합격 수기에도 빠짐없이 등장하고 있다.

시험 전 필독서인 ‘핵심 요약노트’도 제공한다. 현재 SNS를 통해 소문내기 이벤트에 참여 시 2만원 추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이러한 혜택은 이번 달 30일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전기기사 홈페이지를 살펴보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