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행정사가 2021년 행정사 시험 대비 ‘2021 합격완성패스’ 과정을 선보이고 수강생을 모집 중이다. 

관계자는 “해당 과정은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행정사 교육 1위 에듀윌 행정사의 고득점 완성 3회독 커리큘럼이 마련돼 있다. 1년 안에 합격을 목표하는 수험생들이라면 주목할만하다. 합격자들의 학습 패턴 분석을 통한 3회독 커리큘럼은 기본 이론을 학습하는 ‘이론’ 과정으로 시작해, 핵심 요약 및 문제풀이의 ‘실전’ 과정, 실전모의고사 및 기출해설특강이 진행되는 ‘마무리’ 과정으로 구성된다”고 전했다. 

이어 “교재만족도 조사에서 93%의 높은 결과를 자아낸 에듀윌 행정사 수험서 시리즈도 제공된다. 핵심 파악을 위한 구성과 실전 유형 대비 주요 문제, 2차 대비 모범답안이 수록돼 있어 실제 수강생들의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또한, “행정사 실전 모의고사도 실행된다. 행정사 전문 교수진이 최신 경향을 반영해 출제한 모의고사로 보다 효과적인 실전 경험이 가능하다. 함께 제공되는 해설특강으로 취약 과목을 분석하고 보완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이 밖에도 개인별 맞춤 첨삭 및 현직 행정사의 자필 첨삭이 이뤄지는 ‘2차 논술대비 첨삭 서비스’와 합격 전문 교수진 라인업이 내년 행정사 시험 합격을 적극 지원한다.

에듀윌 행정사 관계자는 “행정사는 자격 제한 없는 행정안전부 유일 전문자격증으로, 3,000개가 넘는 업무 범위를 가지고 있어 최근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에듀윌 행정사는 행정사 교육 1위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계된 커리큘럼과 실전 모의고사 등 다양한 합격 콘텐츠를 통해 수강생들에게 1년이면 충분한 합격을 지원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2021 합격완성패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행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