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큼 다가온 겨울에 극명한 차이를 보이는 실내외 온도, 피부는 현재 건조 경보가 내려왔다. 눈 대신 먼저 온 하얗게 뜬 각질과 갈라지는 피부에 크림만으로는 부족한 지금 오일의 계절이 돌아왔다.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 에끌라두(ECLADO)에서는 겨울철 보습 아이템을 찾는 이들을 겨냥해 오는 19일 동아TV 뷰티 프로그램 <뷰티앤부티 시즌5>에서 ‘아르간 오일’을 소개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오일의 황제’, ‘모로코의 금’이라 불리는 아르간 나무 열매에서 추출되는 100% 아르간 커넬 오일을 함유한 에끌라두 아르간 오일은 겨울철 보습감이 필요한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 잦은 스타일링으로 거칠어진 모발, 영양 관리가 필요한 손, 손톱 등에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뷰티앤부티 시즌5> 방송에서는 박기량이 마스크프루프 타입의 세미-매트 쿠션인 ‘에끌라두 히알론 에잇 커버 쿠션’과 함께 환절기 날씨에도 촉촉하면서 물광 볼륨 효과를 줄 수 있는 사용법을 안내할 예정이다.

에끌라두 관계자에 따르면, “해당 방송분은 이미 촬영을 마쳤으며, 촬영 내내 출연진들 사이에서 제품에 대한 호평이 쏟아졌다”며, “이번에 리뉴얼을 거쳐 새롭게 디자인된 아르간 오일에 대한 반응 역시 좋았다”고 전했다.

에끌라두의 아르간 오일과 히알론 에잇 커버 쿠션은 에끌라두 플러스몰(소비자전용), 에끌라두 온라인 몰인 라온몰(사업자전용), 전국 에끌라두 전문점, 에스테틱 샵에서 구매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