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국제구호개발 NGO 굿피플(회장 김천수)은 (사)부산광역시남구장애인협회(회장 신중용)와 함께 부산 지역 장애인 및 취약계층 가정 지원을 위한 ‘1,000세대 김장김치 나눔 한마당’ 행사를 진행했다. 이날 행사는 필수 인원만 참석하여 코로나19 방역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진행되었다.

(왼쪽부터) (사)부산광역시남구장애인협회 신중용 회장, 굿피플 김천수 회장

이번 행사는 김장김치 지원 등의 연말 나눔 행사가 크게 줄어들어 경제적 어려움을 겪고 있을 이웃에게 온정의 손길을 전하고자 기획되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굿피플이 지원한 김장김치는 부산 남구 16개동 행정복지센터를 통해 관내 장애인 및 취약계층에게 배분될 예정이다.

특별히 이날 나눔행사는 굿피플 김천수 회장의 부산광역시장 표창 수상식과 같이 개최되어 그 의미를 더했다.
부산광역시는 부산지역의 어려운 이웃을 돌보아온 김 회장의 꾸준한 나눔활동과 장애인복지 증진에 기여 등의 공로를 인정해 부산광역시장 표창 수상자로 선정했다.


굿피플은 김천수 회장(왼쪽에서 여섯 번째)의 부산광역시장 표창 수상과 동시에 ‘장애인 및 취약계층 가정 지원을 위한 1000세대 김장김치 나눔 한마당’을 열었다.

(사)부산광역시남구장애인협회 신중용 회장은 “굿피플은 부산 남구 지역 장애인과 그 가족들을 위해 우리 협회와 함께 많은 일들을 해왔다”며 “앞으로도 굿피플이 펼쳐나갈 아름다운 변화가 기대된다” 라고 말했다.

굿피플 김천수 회장은 “오늘 표창은 부산 지역을 위해 더 많은 나눔의 가치를 만들어 달라는 채찍으로 알고 앞으로도 부산지역의 어려운 이웃에게 사랑을 나눌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변함없는 마음과 실천으로 부산지역의 기부와 나눔운동이 활성화되도록 더욱 힘쓰겠다” 라고 말했다.

한편, 굿피플은 부산지역본부를 통해 부산 지역의 장애인 및 저소득 어르신을 위한 희망박스 지원, 부산 남구 보건소 의료진 응원물품 기부 등 다양한 나눔활동을 꾸준히 실천해왔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