쿤달(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이 진행한 연말 최대 행사 ‘2020 쿤달 연말 고맙제’가 19일 오전 10시로 종료된다고 밝혔다. 

쿤달 관계자는 "지난 16일부터 3일간 진행한 ‘2020 쿤달 연말 고맙제’는 시작과 동시에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른 바 있다. 이에 보답하고자 17일 오전 10시부터 19일 오전 10시까지 이틀간 연장 행사를 진행 중이다."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2020 쿤달 연말 고맙제’는 ‘쿤달과 함께 코로나19 극복!’이라는 슬로건 아래 기획된 행사로 방역의 최전선에서 그리고 각자의 위치에서 최선을 다하고 있는 모든 분들께 감사와 존경의 메시지를 담은 의미 있는 행사이다"라고 강조했다.

이어 "쿤달의 전 제품을 최대 60%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으며, 쿤달의 스킨케어 브랜드 ‘쿤달더마’의 제품까지 50% 할인가에 만나볼 수 있다. 덧붙여, 구매 금액대 별 최대 9만 원 상당의 사은품까지 추가로 챙겨갈 수 있다."라며 "또 이번 행사를 위해 특별히 구성된 스페셜 패키지까지 파격 할인가에 준비되어 있다. 손 세정제, 손 소독제, 살균 스프레이 등으로 구성된 패키지로 65% 할인된 금액에 판매되고 있다. 아울러, 쿤달더마 8종으로 구성된 ‘쿤달더마 선물 패키지’는 55% 할인된 금액에 만나볼 수 있다"라고 덧붙였다.

주식회사 더스킨팩토리 쿤달 김민웅 대표와 윤영민 대표는 “행사 시작일부터 마지막 날까지 한결같이 뜨거운 성원을 보내주신 고객분들께 감사드린다”며, “점점 더 추워지는 날씨와 함께 코로나19로 힘겨운 연말을 보내고 계시는 모든 분들께 쿤달이 따뜻한 선물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