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은 기온과 건조함, 코로나로 인한 마스크 장기 착용, 미세먼지 습격 등 피부 건조 및 손상에 대한 대비가 필요한 요즘이다. 

이에 메디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선두주자 더이안(THE IAN)의 이뮤니티타임 브랜드가 특별히 엔자임을 세안제뿐 아니라 팩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스피룰리나 엔자임 버블팩’을 출시하였다. 

이 제품은 EWG 그린 등급 제품으로 부드럽고 미세한 엔자임파우더가 모공 속 노폐물과 각질을 부드럽게 케어해 줄 뿐만 아니라 스피룰리나, 어성초, 귀리 등의 자연친화적인 성분이 다량 함유되어 있어 민감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고 업계 측은 전했다. 

더이안 관계자는 “피부 에너지 공급에 도움을 주는 스피룰리나 성분 및 죽은 각질과 단백질 분해에 효과적인 파파인 효소를 주성분으로 하여 민감한 피부에 자극을 주지 않고 맑고 화사한 피부 연출에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전했다. 

이어 “세안제보다 팩으로 활용 시 작용 시간 동안 보습과 영양공급, 각질제거에 효과가 더욱 좋아 팩으로 사용할 수 있도록 붓과, 팩볼도 함께 구성하여 구매자의 편의성을 도모하였다”고 덧붙였다. 

더이안은 메디컬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인 만큼, 불법유통을 방지할 수 있는 선제적인 조치로 ‘네모인(NEMOIN)’ 정품인증 서비스를 도입하였다. ㈜네모인사이트와 협업하여, 위조 및 불법유통으로 인한 피해를 사전에 차단하여, 안전하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한 것이다.

정품스티커는 더이안의 시그니처인 기린 심볼을 활용하여 디자인했고, 봉인스티커 겸용으로 제작하여 별도의 마감씰 없이 한 번에 활용할 수 있어 효율적이다. 스티커 훼손 및 재사용 문제에 대비하여 에그파괴형 스티커를 적용해 보안성을 한층 높였다.

더이안 관계자는 “네모인 정품스티커로 유통채널 관리뿐만 아니라, 쿠폰 발행 및 자사몰 연동 등 소비자 마케팅까지 한 번에 진행할 수 있어 유용하다”라며 “확실한 유통 관리를 통해 불법 상품을 뿌리 뽑아 소비자가 안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