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 검정고시가 고졸 검정고시로 대학을 갈 수 있는 ‘대입 전략’을 전격 공개했다.

한국교육과정평가원에 따르면 검정고시 출신 수능 지원자가 1년 사이에 10.1%가 증가했다고 한다. 검정고시를 통해 대학에 진학하려는 10대 지원자들이 늘어나고 있는 것이다.

이에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검정고시 교육 1위’ 에듀윌 검정고시가 고졸 검정고시를 통해 성공적인 대학 진학이 가능하도록 전략을 공개한다.

특히 많은 응시생들이 궁금해하는 수시, 정시에 대한 정보도 담겨 있다. 더욱 자세한 전략은 에듀윌 검정고시 홈페이지를 통해 살펴볼 수 있다. 신청일로부터 3일간 수강할 수 있다. 

에듀윌 검정고시는 검정고시 단기 합격을 위한 맞춤 커리큘럼과 다양한 교재를 출간하고 있으며, 인기 온라인서점 관련부문에서 연일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하고 있다고 업계 관계자는 전했다.

이외에도 에듀윌 검정고시는 2021년 시험 합격을 위해 ‘핵이득 합격패스’, ‘평생패스’, ‘고득점 보장패스’ 등 다양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2021년 시험 대비 최신 강의를 제공하고 있어 인기가 높으며, 수험생 목표에 따라 합격할 때까지, 혹은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