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펀엔씨의 반려용품 전문 이커머스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이 연말대축제 행사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12월 16일부터 12월 24일까지 총 9일간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는 2020년을 마무리하며 20이라는 숫자의 의미를 살린 대축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대축제의 메인이벤트는 ‘강대어워드’와 ‘고대어워드’인데, 2020년 한해 동안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20개의 상품을 선정하여 20% 특별 할인을 진행하는 연말결산 이벤트다. 어워드 수상품은 90만 이상의 회원이 2020년 한해 동안 구매한 약 760만 개의 반려용품과 60만 개에 가까운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료, 간식, 장난감, 건강 등 총 6개 부문에서 선정한다.

또한 20일 단 하루 동안 로그인만 하면 전 고객에게 구매금액 제한 없이 사용할 수 있는 20% ‘단하루 쿠폰’을 발급한다. 뿐만 아니라 후기작성 시 공식몰에서 사은품 교환이 가능한 특별 스티커 발급 및 구매 금액 별 페이백 이벤트, 그리고 구매만 하면 자동 응모되는 다양한 선물 이벤트 등 많은 혜택과 참여이벤트를 선보일 예정이다.

㈜펀엔씨의 관계자는 “2020년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하고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라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다소 움츠러든 고객들의 마음에 따뜻함을 전달하고자 한다”라고 전했다.

이어서 “이번 연말대축제는 다양한 강아지용품, 고양이용품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라며 “이벤트 기간 동안 반려인과 반려동물을 위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니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과 함께 행복하고 풍성한 연말을 보내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해당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강아지대통령, 고양이대통령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