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 헤리티지 코스메틱 브랜드 ‘마이스킨솔루스’가 세라피움 3종을 체험해볼 수 있는 7DAYS 수분가득채움키트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시작했다고 밝혔다.

세라피움 3종 7DAYS 수분가득채움키트는 세라피움 3종 제품을 일주일 동안 발라 보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키트다. 12월 15일 오전 9시부터 5일 동안 매일 선착순 1,000명에게 키트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벤트는 매일 오전 9시에 오픈되며,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는 약 101,000원 상당의 세라피움 풀세트도 증정한다.

관계자는 “세라피움 3종 7DAYS 수분가득채움키트의 세라피움 라인은 세라마이드와 피토스핑고신 성분이 만나 강력해진 차세대 세라마이드 성분을 담은 스킨케어 제품이다. 전 제품 민감성 패널 자극 테스트와 일차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예민한 피부 타입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최근에는 구구단의 메인보컬이자, 드라마 <경이로운 소문>의 도하나 역으로 활동 중인 김세정이 출연한 브랜드 필름이 공개 두 달여 만에 100만뷰를 달성해 화제가 된 바 있다“고 전했다.

이어 “3종 라인 중 ‘모이스트 인 트리트먼트’는 각질을 관리할 수 있는 흡토(흡수하는 토너) 제품으로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피부 컨디션 조절을 돕는다. 모이스트 업 세럼은 3종 제품 중 세라피움(10,000ppm)을 가장 많이 함유한 고농축 원샷 세럼으로 3중 보습의 효과를 세럼 하나로 만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마지막으로 “‘모이스트 온 크림’은 발효 액티브 성분인 푸코인(fucoin)이 함유되어 피부 보습과 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고 밝혔다.

마이스킨솔루스의 세라피움 3종 7DAYS 수분가득채움키트 무료 증정 이벤트는 브랜드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