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가 이어지면서 늘어난 여가 시간을 활용해 취미생활이나 자격증 취득 준비 등 자기 계발의 기회로 만드는 직장인들이 늘고 있다.

이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이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 취득에 관심이 있는 예비 수험생들을 위해 20% 초특가 할인 이벤트를 오는 30일까지 연장키로 결정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수강 패스 구입 시 17일간 수강료 20%를 할인해주는 통 큰 지원을 12월 내내 이어간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와 장학금 드림패스 구매 시 수강료 정가에서 2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관계자는 “내년 1월 중 수강료 인상이 예정돼 있어, 12월이 가장 저렴하게 수강할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면서, “에듀윌이 특별히 마련한 할인 및 수강 혜택으로 단기에 사회복지사1급 자격증을 취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평생패스는 합격까지 평생 무제한 수강이 가능하며, 불합격해도 수험표를 제출하면 수강 기간을 무료로 연장해준다. 핵심만 압축해 놓은 에듀윌 교재가 포함돼 있으며, 실전 모의고사와 해설 특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장학금 드림패스는 사회복지사1급에 합격하면 장학금 30만원을 지급하고, 불합격해도 수강 기간을 무상으로 연장해 준다. 19회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으며, 실전 모의고사에도 응시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에듀윌은 사회복지사 1급 수험생들이 효율적인 학습을 하도록 실력을 체크하고 학습방향을 제시하는 실력 테스트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실력 테스트는 전문 강사진이 직접 출제하고, 정답, 석차, 점수, 해설 등 종합 진단을 통해 학습 컨설팅을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실제 시험과 동일한 난이도와 문항 수, 시험 시간으로 실력 체크와 함께 실제 시험환경에 적응하도록 돕는다. 

초특가 할인 이벤트 및 수강 패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듀윌 사회복지사1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해 볼 수 있다. 

에듀윌 사회복지사는 ‘2020 한국브랜드만족지수 사회복지사 교육 1위’로 선정됐다. 또한, 에듀윌만의 합격 커리큘럼과 많은 합격생들의 선택을 받아온 온라인서점 베스트셀러 1위를 차지한 교재가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여기에 강의만족도 100%의 비교불가 교수진까지 수험생들의 합격을 전폭적으로 지원한다.

한편, 에듀윌은 세 번의 대통령상 수상을 비롯, 정부기관상 13관왕에 빛나는 종합교육기업이다. 한국리서치 공무원 선호도, 인지도 조사 결과 1위에 올랐으며, 한국의 기네스북 KRI 한국기록원에 공인중개사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세 번 공식 인증받았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