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카페 ‘산준모’(산업안전(산업)기사, 위험물산업기사(기능사)를 준비하는 사람들)가 2021년도 산업안전산업기사 및 위험물산업기능사 자격증 시험 대비 무료 인강을 마련했다. 

산준모는 산업안전산업기사 및 산업안전관리기사 취업에 힘을 실어주는 네이버 카페다. 산준모 네이버 카페에 회원가입을 하고 교재를 구매하면 국비지원 종류가 없어도 산업안전산업기사, 위험물관리기능사 자격증 온라인 특강을 전부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산준모의 산업안전기사, 산업안전산업기사, 위험물산업기사 인강은 ▲1차 필기 핵심이론/과년도 ▲2차 실기 필답형 핵심이론/기출문제 ▲2차 실기 작업형 기출문제로 나뉜다. 시험일정에 따라 체계적으로 독학하며 다양한 문제 유형을 해결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 것은 물론, 정종대 교수를 비롯한 유수 강사진의 독보적인 교육 노하우가 더해졌다.

산준모는 “산안기 자격증 취득에 도전하는 사람들이 본 네이버카페의 산업안전기사 재난/안전관리론 및 품질경영, 생산관리 등 다양한 정보들을 활용해 학습비용 부담 없이 독학으로 시험에 합격하길 바라며 무료 인강을 제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이곳의 커뮤니티 게시판에서 산업안전산업기사 시험의 응시자격과 합격률, 산업안전지도사 및 건설안전기사 시험 실기접수 등 다양한 정보를 습득할 수 있다. 또한 시험일정과 난이도, 추천 책 관련 정보도 확인이 가능하다.

역량 강화 방안을 모색하는 건설안전관리자, 방재안전직공무원부터 설비보전기사, 건설현장소장 분야 일자리 취업이나 관련 기술학교 교육을 원하는 사람까지 누구나 이 같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