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미닉스코리아(대표 김호영)가 한국외국어대학교 논술 시험이 열리는 논술 시험장 100곳에 대한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지난 12월 12일(토)부터 13일(일)까지 한국외국어 대학교에서 진행된 논술 시험에 맞춰 터미닉스코리아는 인문관 42개, 사회과학관 29개, 교수학습개발원 29개 시험장에 총 6회에 걸친 대대적인 살균 소독 작업을 진행했다.

이번 살균 소독은 최근 코로나 단계가 격상 되면서 수험생들의 안전을 최우선적으로 확보하기 위한 학교측의 요청으로 진행되었다. 

터미닉스코리아 관계자는 “지난 7월 전국 426개 국가공무원 시험장 살균 소독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시험 시간 중간마다 별도의 살균 소독을 진행함으로써 학생들이 안전한 환경 속에서 시험에 응할 수 있도록 하는데 최선을 다했다.”고 말했다

터미닉스코리아는 전국 20여개 직영 지사를 통해 전국에 해충방제 및 살균소독 서비스를 진행 중이다. 코로나 바이러스 살균 전담팀을 운영하며 환경부에서 인증한 약재만을 사용해 코로나 19에 대한 전문 살균 소독 서비스를 시행 중이다.

터미닉스는 약 100년 역사를 자랑하는 글로벌 해충방제 브랜드로 국내에서는 스타벅스 전국 매장, 한국도로공사, 오뚜기 등 약 15,000여 고객사 해충 방제와 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