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뉴스 홍탁] 전국 팔도인 우리나라. 수많은 지역이 있는 만큼 희로애락이 담긴 이야기들이 무궁무진할 수밖에 없다. 그 중 가장 눈에 띄는 소식들만 모아모아 정리하는 시간을 갖는다. 기사 하나로 전국 팔도소식을 한눈에!

오늘(12월 14일)의 전국 사건 사고 소식이다.

- 전국 각지에 발생한 사건 사고 소식

1. 부부싸움하다 남편에게 흉기 휘두른 아내... 생명에는 지장 없어 – 인천광역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연합뉴스TV 제공]

14일 인천 삼산경찰서는 전날 오후 9시 50분께 인천시 부평구 자택에서 부부싸움 중 남편인 B(43)씨에게 흉기를 휘둘러 다치게 한 혐의로 30대 여성 A씨를 체포해 조사했다고 밝혔다.

A씨는 생활고와 육아 문제 등으로 B씨와 다투다가 B씨가 자신을 때리자 흉기를 가져와 범행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로인해 B씨는 가슴 부위를 크게 다쳐 119구급대에 의해 인근 병원으로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으며 생명에는 지장이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한편 경찰은 "A씨 등을 상대로 구체적인 범행동기 등 경위를 조사하고 있다"고 전했다.

2. 양초공장에서 화재 발생... 소방당국 진화 중 – 경남 김해시

[연합뉴스 자료사진, 경남소방본부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

14일 오전 5시 57분께 경남 김해시 부곡동 한 양초 제조 공장에서 화재가 발생해 119 소방당국이 진압에 나섰다.

소방당국은 공장 보안업체 직원의 신고를 받고 출동하였으며, 다행히 공장 내부에 사람이 없어 지금까지 인명 피해는 발생하지 않은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소방 당국은 진화를 마치는 대로 화재 원인을 조사할 방침이라고 밝혔다.

오늘은 전국 각지 사건사고를 알아보았다. 다양한 사건사고가 발생하고 있는 요즘. 사건사고가 줄어들어 모두가 안전한 전국 팔도가 되기를 바라본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