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 울산송정점이 1월 오픈을 앞두고 사전예약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고 전했다.

디플레이스 울산송정점은 울산에너지고등학교, 무룡고등학교, 화봉고등학교 등 송정 학군과 인근 아파트단지 주민의 울산송정동독서실, 스터디카페에 대한 니즈를 맞추고 쾌적한 학습 공간을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오는 1월 정식 오픈 전 사전 예약을 하는 고객을 대상으로는 브랜드 측에서 준비한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관계자는 “디플레이스 스터디카페는 무인 결제 시스템 키오스크를 활용해 이용권을 결제하고 좌석 지정을 하는 등 언택트 시대에 걸맞은 운영 방식을 택하고 있다. 무인 운영으로 인해 365일 24시간 이용이 가능하고, 키오스크로 자유롭게 이용 시간 연장도 할 수 있어 편리하다”고 전했다.

이어 “개방된 좌석부터 1인 공간, 스터디룸까지 다양한 형태의 좌석이 있어 취향에 맞춰 좌석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이용자의 동선을 고려한 좌석 배치와 인테리어로 집중 효율이 높으며, 그룹룸에서는 소규모로 공부 모임 등을 가질 수도 있다. 넉넉한 개별 사물함과 넓은 휴게공간 등 편의시설도 완비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코로나19로 인해 매장 오픈 전 사전 방역과 소독, 매장 내 소독제 비치 등 감염 예방에 힘쓰고 있으며 CCTV, 비상벨 등을 설치해 방범에도 신경 쓰고 있다. 

한편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디플레이스는 교육문화콘텐츠 그룹 디에이멘이 설립한 프리미엄 독서실&스터디카페 브랜드다. 18년 동안 교육 관련 사업을 진행해온 노하우를 담아 효과적인 학습을 할 수 있는 공간을 전국에 보급하고 있다. 이용자는 학습 효율을 높일 수 있고 가맹점주는 체계적이고도 간편한 매장 관리와 운영을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