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마다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가 연말연시를 맞아 럭셔리 요트투어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라마다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의 고품격 객실과 낭만 여수의 바다를 항해하는 럭셔리 요트투어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이벤트로, 객실 이용 고객은 호텔 체크인 시 요청할 경우 이용권 1매 무료 혜택을 제공받게 된다. 

추가 이용권의 경우 라마다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의 프론트 데스크에서 50% 할인된 가격인 20,000원에 추가 구매 가능하다. 

럭셔리 요트투어는 선착장을 출발하여 장군도, 오동도 등 여수의 주요 관광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코스로 약 50분간 운항된다. 단 기상 상황에 따라 체험 일정은 변경될 수 있다. 투어를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신청 후 이용 가능하다.

라마다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의 관계자는 "럭셔리 요트 프로모션은 여수를 방문하는 고객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 수 있도록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모션이다. 소중한 사람들과 특별한 추억을 만들고 싶은 분들께 적극 추천한다"라고 밝혔다.

한편, 라마다프라자 바이 윈덤 여수는 해당 프로모션 이외에도 연말연시 뜻깊은 추억을 만들 수 있는 '일출·일몰 패키지', '크리스마스디너패키지' 등 다양한 스페셜 오퍼도 선보이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